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나이 별 잘되는 관상 / 10대~20대, 30~40대, 50이후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 별 잘되는 관상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재미 삼아 보길 바랍니다. 


어린 나이에 잘되는 사람과 인생의 중반에 잘되는 사람 그리고 인생의 후반에 잘되는 사람의 관상은 모두 다 각각 특징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은 당연히 50대 이후 인생의 후반이 좋은 사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나이 별 잘 되는 관상



10대 이전~ 20대 까지의 잘되는 관상을 보면 이마가 특별히 좋은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마가 훤칠하고 예쁘게 생겼으면 유년 시절을 화려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흔히 관상에서 부모의 복이 좋거나 학업에 열심히 할 수 있는 환경을 나타내어서 공부와도 상당히 연관이 많이 있습니다. 


30대, 40대 잘되는 관상을 보면


대체로 광대가 발달한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 본다면 인생이 도박성을 뛰기 때문에 성실하게 노력해서 저축하고 인생의 후반을 노리기 보다는 한탕 주의 성격이 있기 때문에 인생의 후반이 좋지 않는 경우도 많이 봅니다. 


50대 이후 노년에 잘 되는 관상



이 때 관상이 가장 중요하며 인생의 전반적인 운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주로 턱이나 팔자 주름이 잘 타고 내려온 사람을 보면 인생의 후반이 좋습니다. 특히 턱에 살 집이 잡혀있고 복스럽게 생기거나 턱이 잘 발달되어 있으면 후반에 모든 일이 잘 풀릴 수 있습니다. 팔자 주름은 선명하고 짙은 것이 좋으며 길이가 끊어지지 않고 길게 잘 타고 내려와 있어야 길게 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나이 별 잘되는 관상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많이 웃고, 원하는 일을 성취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사람들을 보면 대체로 후반에 좋은 관상으로 변하기도 합니다. 관상은 타고난 것보다 후천적으로 좋아지는 사람이 결국 성공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많이 웃고 즐겁게 생활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