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박봄 관상의 변화 나이와 성형 그리고 복귀 가능성

지금은 해체된 그룹 투애니원의 전 멤버 박봄이 마약 문제로 세간의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봄 본인은 억울하다며 개인 방송으로 자신의 억울함을 이야기 하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투애니원의 노래를 좋아하던 한 사람으로써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박봄의 관상을 보면 참 특별한 점이 많습니다. 얼굴의 성형으로 인한 것인지 많은 변화를 보이고 있고 그것이 본인의 인생에 어떠한 영향으로 다가올지 살펴보도록 하고 그녀의 복귀 가능성까지 조심해서 점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봄 관상


박봄은 보기와 다르게 나이가 생각보다 많은 34살입니다. 그동안 그녀의 얼굴에 변화가 두드러진 것이 특징입니다. 개인적으로 과거의 얼굴을 더 좋아하지만 성형은 개인의 만족이기에......


박봄의 얼굴에서 가장 두드러진 부분은 코를 볼 수 있는데 보통 이런 코를 가지면 돈을 많이 벌 수 있습니다. 성형 여부는 모르겠으나 콧망울과 끝이 상당히 좋습니다. 



입술이 점점 부풀어 오르듯 하는 형상을 하고 있는데, 과거에 비해서 유난히 차이가 나는 것으로 볼 때 성형을 의심해 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입술을 볼 때 자기 표현이 확실하고 적극적인 성향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최근의 사진으로 볼 때 생각보다 많이 부풀어 오른 듯한 모습을 볼 때, 운의 흐름이 확실히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독할 수도 있겠습니다. 눈썹과 눈을 봐도 그런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과거의 입술과 얼굴에서는 기가 새지 않아서 건강하고 재물 복이 많았음을 알 수 있었는데, 성형이나 관상이 그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 부분입니다. 


개인적으로 참 순수하고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박봄. 당분간은 운의 흐름의 좋지 않아 복귀의 가능성이 낮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