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려원 관상, 나이, 성격

미운우리새끼에 려원이 나왔습니다. 려원은 예전에는 샤크라 가수로 활동을 했었고 지금은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다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려원 양의 관상을 보면서 예전에 어렸을 때의 관상과는 많이 달라졌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사람은 관상은 생각에 따라서, 삶에 따라서, 나이에 따라서 변하게 됩니다. 


려원 관상으로 성격까지 살펴보겠습니다. 



려원의 관상을 보면 예전 어렸을 때 보다 많이 부드러워졌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렸을 때에는 예쁘긴 했지만 날카롭고 크게 호감이 덜 가는 얼굴이었는데 지금의 얼굴은 오히려 어렸을 때 보다 훨씬 더 예뻐졌고 호감형 얼굴로 바뀌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람의 얼굴은 30, 40살이 지나면서 자신의 얼굴에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만큼 려원은 지금까지 잘 살아왔다고 판단할 수 있겠습니다. 


얼굴의 코와 광대 턱을 산으로 비유를 합니다. 려원의 얼굴에는 이 부분의 구가 상당히 잘 발달되어있고 특히 웃을 때 특히 좋습니다. 



 또 얼굴의 코에서 입으로 내려오는 선을 강으로 비유하는데 이 부분 역시 상당히 좋아서 앞으로 후반으로 갈 수록 좋아지는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턱까지 얼굴의 전반적인 부분을 봤을 때 역시 앞으로 후반이 좋을 관상으로 보여집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관상이 아주 아주 대단히 좋습니다.


웃을 때 윗니나 아랫이가 모두 시원하게 보이며 활짝 웃는 모습을 볼 때 성격 또한 좋아 보입니다. 성격이 시원시원하고 털털하다고 판단됩니다.


자신의 관리를 참 잘한 려원의 얼굴을 살펴보았습니다.


나이가 38살이라는 그녀를 보면서 참 아름답게 나이를 먹어가는 그녀의 모습을 보며 관상가로써 참 예쁘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