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김부선 관상 / 이재명 여배우 스캔들로 화제 진실은?

최근 경기도지사 출마를 앞두고 벌어지는 권력과 권력 뒤에 숨은 음모 혹은 진실 그리고 그 중심에 김부선이라는 배우가 이재명의 여배우 스캔들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진실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 것과 같아서 언젠가는 세상에 드러나게 됩니다. 


오늘의 화제의 인물로 김부선의 관상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부선 그녀의 가장 두드러진 관상은 바로 목소리 입니다. 사람의 이름이 인생을 결정짓는 이유 중에 하나는, 자신의 이름이 평생 불려지며 그 기운으로 살아가기 때문입니다. 목소리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목소리와 말에서 스스로 울림을 뇌에 전달하기도 하고 자신의 목소리가 상대방에게도 특별한 울림으로 다가가 새로운 운명을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김부선의 목소리 상은 평범하게 살 수 있는 목소리가 아닙니다. 좋게 말하면 유명한 인기를 얻게 된다고 볼 수 있고, 나쁘게 말하면 인생의 굴곡이 상당히 많아 험난한 삶을 살아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특히 김부선 양의 관상과 목소리를 보면 상당히 강렬하다고 볼 수 있겠고 그것으로 인해서 인기를 누릴 수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김부선 양의 얼굴에서 눈을 보면 연기를 잘 할 수 있는 감정 표현에 상당히 익숙한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연기의 일을 게을리 할 시에는 평소 생활에서 감정의 컨트롤에 대단히 약해서 생활의 리듬을 망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을 꾸준하게 해야 좋을 관상입니다. 


즉 열정적인 눈과 적극적인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점은 금방 식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정치 쪽으로도 많이 거론이 되고 있습니다. 물론 이번에 이재명 후보의 여배우 스캔들로 화제가 된 것도 이로 인한 것일 수도 있지만, 관상으로 볼 때 정치 권력과 상당히 연관이 많이 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그녀의 행방은 연기보다는 정치에 더 가깝지 않을까 조심히 예견을 해 봅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정치를 하게 될 경우 연기보다 오히려 본인에게 맞다고 하겠습니다. 앞으로 정치적으로 김부선 자신에게 손을 많이 내밀 것입니다. 


입을 보면 상당히 시원시원하고 성격도 털털하고 자기 표현이 확실하고 생활력도 상당히 강하고 애정 표현을 하는 데에도 거침이 없습니다. 


적극적인 성격의 김부선 양의 활략을 기대하면서 오늘의 관상 이만 줄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