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얼굴관상으로 보는 성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굴 관상 하나 만으로 성격을 맞추는 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사실 그동안 많은 관상의 글을 올렸지만 실생활에 효과를 주는 사람의 성격을 맞추는 시간을 한번 가져볼까 하고 생각을 했다가 이제야 글을 올립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얼굴 관상으로 보는 성격



우리는 사람의 첫 인상으로 그 사람의 모든 것을 판단하게 됩니다. 즉 첫 인상이 그 사람의 나중까지 좌우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는 사람의 고정관념이기도 하지만 그만큼 관상이 중요하다고도 볼 수 있는 대목입니다. 


대체적으로 대단한 사기꾼들은 첫 인상이 상당히 좋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알면서도 당하게 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지나고 보면 말도 안되는 일에 당하고 마는 이유입니다. 


얼굴 관상으로 성격을 살펴보겠습니다. 



소심한 성격을 가진 사람은 대체로 입술이 작습니다. 반대로 입술이 큰 사람은 성격이 소탈하거나 대범한 사람이 많습니다. 그래서 입술이 작은 사람과 입술이 큰 사람의 궁합이 좋습니다. 그래서 성격과 궁합은 늘 함께 따라다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얼굴 관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눈입니다. 눈이 작은 사람은 자신의 마음을 겉으로 드러내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작은 눈을 가진 얼굴의 사람은 겉보기보다 내면이 강하다고 볼 수 있겠고, 반대로 관상에서 눈이 큰 사람은 내면을 떠나 외 적으로 강한 성격을 드러낸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턱에 각이 진 사람은 성격이 대단히 강렬하여 한번 화를 내면 대단히 무섭거나, 혹은 한번 마음먹은 일은 반드시 해 내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턱이 뾰족한 사람을 상사로 만나거나 일 적으로 만날 경우 대단히 까칠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니 아랫사람을 힘들게 합니다. 그래서 직장의 상사는 턱이 부드러운 사람을 만나는 것이 본인에게 좋습니다. 


얼굴 관상에서 코를 보면 성격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코가 살짝 들려 있다면 감성적인 성격으로 기복이 살짝 있지만 기본적인 성향은 착한 사람이 많습니다. 반대로 콧구멍이 보이지 않고 날렵한 느낌을 주는 코는 성격이 대체로 냉정하여 무섭기 까지 합니다. 이런 사람이 눈꼬리 까지 올라가 있으면 대단히 무서운 성격을 가진 사람입니다. 



사실 위에서 말씀드린 얼굴의 관상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상대방의 눈입니다. 상대방의 성격을 알고 싶다면 대화를 하면서 그 사람의 눈을 유심히 보세요. 그리고 마음을 느껴보세요. 표정은 상대방을 속일 수 있지만 눈은 절대로 속일 수 없으니까요.


오늘을 얼굴 관상으로 성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상대방의 얼굴을 보고 성격을 미리 안다면 사회생활을 하는데 미리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기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얼굴 관상 그리고 성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