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뜻밖의Q 유세윤 눈 관상

오늘의 스타 관상은 뜻밖의Q에 나오는 개그맨 유세윤 관상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맨으로써 충분한 끼를 가지고 있고, 최근에는 광고 연출에도 발을 들이며 다방면에 재능을 뽐내고 있습니다. 


유세윤 관상



화제를 모으는 스타들이 상당히 많은데  왜 갑자기 유세윤의 관상을? 의아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뜻밖의Q라는 TV를 시청하다 유세윤의 모습, 또 얼마 전 한끼줍쇼에도 출연한 그의 모습을 보고 꼭 한번 관상을 보아야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이유는 바로 유세윤의 눈 때문입니다. 변화된 그의 관상을 살펴보겠습니다. 



유세윤의 눈의 관상은 상당히 많이 변해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눈은 마음의 창입니다. 현재의 마음 상태를 알 수 있는 것이 바로 눈입니다. 


유세윤의 눈을 보면, 방송에서는 즐거운 모습을 보여주지만 내면에는 어떤 특별한 걱정이 있는 것 같아 보입니다.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판단이지만.......



과거의 모습에서 많이 변화된 모습입니다. 예전 논란이 있은 후부터 조금씩 관상이 변한 것으로 볼 때, 그때의 장애인 논란 발언으로 인해서 아직까지 마음이 편치 않은지, 이유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눈을 보면 감정을 쉽게 주체하지 못하는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우려이지만 주변에 사람들은 유세윤의 감정이나 건강은 어떤지,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혼자서 끙끙 앓는 것은 정신적 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방송에서 밝고 즐거운 모습을 보고 있지만, 뜻밖의Q 시청을 하다, 관상을 보고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봅니다. 


일반적으로 장점과 단점 관상을 모두 보는데 오늘은 특별히 걱정되는 마음에 유세윤의 눈 관상만 보았습니다. 


표정을 다양하게 짓는 것은 얼굴의 근육을 자극하는데 도움이 되고 젊어지는 비결이 될 수도 있지만 과도한 표정으로 짓는 것은 관상이나 감정에 좋지 않습니다. 감정은 업 다운이 심할 수록 주체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릴 수 있다면 예전의 눈으로 다시 돌아올 수 있을 것입니다. 


#유세윤 관상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