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자녀운은 좋게 만드는 관상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식 운을 좋게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다음 시간에는 남편 복을 좋게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관상은 변합니다. 지금 나의 삶이 보잘 것 없다고 쉽게 포기하거나 대충 살아가려는 마음을 버려야 합니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바뀔 때 삶이 바뀌는 것입니다. 생각이 바뀌어야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우리의 인생은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게 됩니다. 


나의 관상이 바뀐다면 자식의 운이 바뀌고 부모의 운까지 변하게 됩니다. 즉 자신의 얼굴에는 부모의 운과 자식의 운이 모두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자식운을 좋게 만드는 법



최근 스카이캐슬이라는 드라마가 인기를 모았습니다. 그 드라마를 다 보지는 않았지만 드라마를 보면 부모의 운이 자식으로 이어지는 경우를 현실에서도 많이 보게 됩니다. 최근 실제로 스카이캐슬 드라마처럼 살고 있는 부모와 자녀들을 많이 만나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관상을 보면서 그들의 삶의 연결 고리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과거 신분제가 정착되어 있었을 때에는 신분이 하나의 계급처럼 관습처럼 자식에게 이어져 왔습니다. 즉 양반은 양반으로 평민은 평민의 삶으로 내려온 셈입니다. 따라서 저는 개인적으로 생시와 사주는 믿지 않습니다. 시대의 변화를 사주는 따라올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자신의 노력에 따라서 얼마든지 변화되는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자신의 운을 바꿀 수 있는 것입니다. 특히 10대의 운은 모든 운의 흐름을 완전히 변화 시킬 수 있고, 20대 역시 운명을 바꿀 수 있기는 마찬가지 입니다. 그래서 부모들은 자식들의 공부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공부를 잘 하는 것은 분명히 사회적으로 더 나은 삶을 살아가기 위한 초석이 되는 것은 분명합니다. 


과거 신분제 못지 않게, 지금도 돈을 많이 가진 부모를 둔 자식이 좋은 대학에 갈 확률이 훨씬 높고, 좋은 학벌을 가진 부모에게서 좋은 학벌을 가진 자녀로 이어지는 경향이 높습니다. 


서두가 길었습니다. 자식 운을 높이려면 어떤 행동과 표정 그리고 관상을 바꾸는 운동을 해야 할지 알아보겠습니다.


나의 표정과 행동이 자녀의 운을 변화 시킨다는 것을 반드시 숙지하셔야 변화는 일어납니다. 


가장 먼저 기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도는 눈을 맑게 하고 심신을 안정 시켜서 자녀가 하는 일이 평안하게 풀려나가며 걸림돌이 되는 것들을 부드럽게 흘러가게 만듭니다. 종교를 가진 분들은 차분하게 신앙심으로 기도를 하는 것이 좋으며 종교가 없다면 명상을 매일 꾸준히 10분 씩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이비나 한 개인을 숭상하는 난잡한 종교가 아니라 차분하게 기도하는 종교라면 자식의 운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공부하는 자식을 둔 부모의 경우 큰 효과가 있습니다. 


둘째, 웃을 때 광대를 승천 시키는 웃음을 짓도록 연습해야 합니다. 흔히 자식이 잘 되는 부모의 관상을 보면 웃을 때 광대가 상당히 승천 되어있고 광대의 부분이 빛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웃을 때 입꼬리가 올라가도록 연습을 하고 가끔 거울을 보고 손가락으로 인위적으로 올려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셋째, 턱이 중요합니다. 부모의 턱이 잘 생겼다면 자식 운은 반드시 좋게 흘러갑니다. 아에이오우 중에 에 모양을 하고 아래 턱에 힘을 주며 아래턱을 크게 만들어줍니다. 아랫 턱에 집중을 합니다. 웃을 때 이런 모양으로 아랫턱에 힘을 주며 근육을 키우는 것이 대단히 좋습니다. 


넷째, 자식 운은 눈 바로 아래 와잠, 애교살 부분입니다. 이 부분의 살이 두툼해야 좋은 자식을 두게 되거나 자식이 잘 풀립니다. 관상에서 자식을 상징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여성은 반드시 아이 크림을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자 그럼 이 부분을 좋게 만드는 관상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부분 애교살 부분의 튀어나올 부분을 감안하여 바로 아래에 손가락으로 가볍게 눌려준 다음 눈을 꼭 감습니다. 약간 힘을 주도록 합니다. 10초 정도 뒤 힘을 빼고 손을 뗍니다. 그리고 다시 3번 정도 반복합니다. 매일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어느 정도 자연스러워지면 눈을 완전히 감지 않고도 눈에 힘을 주도록 하면 더 좋습니다. 


다섯째, 자녀에게 마음으로 다가가는 것입니다. 내 생각대로 자식을 키우는 것이 아니라 자식의 생각을 존중해주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자식에 대한 욕심으로 인해서 자식을 오히려 어렵게 만듭니다. 가르치려는 마음을 비워야 합니다. 자식을 어리게 만 보고 계속 가르치려고 하는 것보다는 함께 인생을 만들어가려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보통 부모들은 공부를 하기 싫어하는 그 마음이 왜 그런지 알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왜 공부를 안 하지 너 잘되라고 하는 건데 안 하는 이유가 뭘까, 철이 없다는 식으로 자녀를 바라봅니다. 그리고 그런 시간이 지나고 나면 자녀는 부모의 말은 결국 잔소리가 되어버리고 귀를 닫게 됩니다. 그리고 가정에서 배워야 할 것 조차 배우지 못하게 되고 부모와 자식은 가깝지만 먼 사람이 되고 맙니다. 


이상으로 자녀운을 좋게 만드는 관상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