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손석희 사주 관상 / 법적인 문제 될 눈썹 관상 / 남편이 잘 될 관상

오늘은 과거 1년 전 손석희 앵커 관상을 볼 때 정치적으로 법적인 문제가 될 관상이라 풀이하며 마무리한 적이 있었습니다. 정치적인 공격으로 판단되며 법적인 문제가 될 관상은 어떤 관상인지 손석희 앵커를 보며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관상에서 눈썹이 가진 힘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게 된다면 소름이 끼칠 정도로 놀라게 될 것입니다. 과부 될 관상, 남편이 잘 될 관상 등 다양한 눈썹을 풀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썹은 관상에서 다양하게 풀이됩니다. 자연으로 풀이하자면 구름으로 풀이할 수 있으며 풀이 자라는 것으로도 풀이되며 집으로 풀이하자면 집의 지붕이 되기도 합니다. 구름은 비를 내리게 하기도 하고 번개를 내리기도 하고 태양을 가리기도 하고 구름 사이에 비치는 태양의 화려한 눈부심까지 많은 의미를 지닙니다.


또 집을 의미할 때 지붕이 튼튼하게 집의 전체를 보호해주고 사람에게는 큰 안식처가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관상에서 가장 중요한 마음을 상징하는 눈을 보호해주기 때문에 눈썹은 그 무엇보다 관상에서 중요하다고 풀이할 수 있습니다. 


우선 손석희 사주를 보면 대부분 좋은 편이나 눈썹이 관상으로 볼 때 상당히 좋지 않습니다. 눈썹 하나 만으로 인생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뢰를 주는 얼굴과 목소리는 아나운서로써는 최고의 상이 될 수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눈썹이 눈을 잘 보호하고 있다면 훨씬 좋은 운명을 가질 수 있습니다. 물론 잘잘못을 떠나서 이번 법적인 문제가 되는 부분 역시 눈썹으로 인해서 일어납니다. 관상의 좋은 부분은 앞서 설명 드렸기 때문에 생략하고 눈썹만 보겠습니다. 


제가 본 정치인들 관상에서 잘 나가다가 한 순간에 무너지는 정치인들 관상은 거의 틀림이 없었다고 할 정도로 정확합니다. 물론 인생의 중반 이후에 문제들이 발생하기 때문에, 대단치 않게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럼 눈썹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손석희 아나운서의 눈썹을 보면 짙은 부분과 옅은 부분이 듬성듬성 있습니다. 물론 방송으로 화장을 할 때는 눈썹이 고르게 보일 때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요즈음 방송을 보면 눈썹을 화장하지 않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눈썹과 얼굴은 화장을 통해서도 운명이 바뀔 수 있습니다. 성형 역시 마찬가지 이며 눈썹을 문신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홍준표 의원의 관상에서 눈썹을 문신해야 법적인 문제를 헤쳐나갈 수 있다고 했었는데 눈썹을 문신한 것 같아 보여서 법적인 문제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명박 대통령 역시 눈썹이 갈라져 있음을 알 수 있기에 문제의 소지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손석희 아나운서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눈썹을 잘 그려준다면 이번 문제를 헤쳐나가는데 무리가 없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지붕에서 물이 새는 형상이며 구름이 태양을 가리고 있어 흐림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과거 방탄소년단의 눈썹이 모두 잘 생겨서 인기의 비결이라고 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눈썹은 인기를 상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럼 어떤 눈썹이 좋을까요?


과거에는 눈썹이 눈을 잘 보호하며 길고 윤기 있으며 힘이 있어야 좋다고 했습니다. 여성은 눈썹이 초승달처럼 둥글게 나 있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시대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과거의 눈썹 관상을 지금 적용할 수는 없습니다. 제가 신 관상이라 하여 많이 전파하는 이유는 현대를 과거의 여성 상과 남성 상에 적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여성의 사회생활이 과거에 비할 수 없을 정도로 많아졌기에 초승달 눈썹으로 가정을 잘 지키며 남성을 성격에 잘 맞춰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직업 적으로 눈썹은 달라져야 합니다. 손석희 앵커처럼 대중의 앞에 보여야 할 직업이나 정치인들, 연예인들 처럼 대중의 사랑을 먹고 사는 직업은 반드시 눈썹이 짙게 길게 나 있어야 합니다. 물론 정치인들의 눈썹이 나쁘다면 반드시 법적으로 문제들이 꼭 발생을 합니다. 


여성의 경우 사회적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싶다면 눈썹을 짙게 그리도록 합니다. 반대로 너무 기운이 강해서 가정에서 조용히 살고 싶다면 얇게 초승달 눈썹으로 눈을 잘 감싸며 둥글게 그려야 합니다. 


과부가 될 관상이나 결혼을 해서 남편이 일찍 죽거나 이혼을 할 눈썹은 대체로 여성의 눈썹이 위로 치켜지게 그리는 경우입니다. 눈썹을 위로 향하게 하고 날카롭게 그리는 여성은 대체로 남편이 단명을 합니다. 


남성은 목표를 이루고 성공하고 싶다면 문재인 대통령 처럼 도끼 형의 눈썹을 하고 있으면 목표를 이루는 힘이 생깁니다. 


여성의 경우 눈썹이 남편을 잘 되게 하기도 합니다. 남편이 될 수 있는 눈썹의 관상은 우선 눈과 눈썹의 거리가 가까우면 안됩니다. 눈썹과 눈썹이 어느 정도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눈썹은 여기저기 산만하게 나 있으면 안됩니다. 가지런해야 하고 차분하게 누워 있어야 합니다. 만약에 이런 눈썹이 아니라면 여기 저기 나 있는 몇 가닥을 뽑아서 정리해 주면 간단히 해결이 되기도 합니다. 또 다음 시간에 눈썹과 눈을 떨어트리는 법으로 관상을 바꾸는 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자의 눈썹이 너무 강하거나 남성스러우면 남편의 기운을 많이 뺏어가기 때문에 남편이 큰 일을 하는데 걸림돌이 되기도 합니다. 또 이런 눈썹을 가진 여성은 혼자 살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여성이 강한 눈썹을 가지면 남성적이라 남편에게 도움을 직접적으로 주며 가정을 이끌어 가기도 합니다. 


다음에 시간이 된다면 다양한 눈썹의 관상과 성공으로 이끄는 관리 방법을 더 구체적으로 한번 보겠습니다. 이상으로 손석희의 관상으로 법적인 문제가 될 관상 등 눈썹의 관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