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홍준표 관상 사주 그리고 대통령 가능성 / 홍카콜라

오늘은 홍카콜라로 유튜버 활동까지 하고 있는 홍준표의 관상을 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리고 다음 시간에는 전 서울 시장 오세훈의 관상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준표 관상으로 보는 사주 그리고 대통령 가능성은 얼마나 될까요?



홍준표의 관상을 보면 개상 처럼 보이지만 개상이 아니라 전형적인 원숭이 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 형의 특징은 대체로 두뇌가 상당히 발달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상당히 영리하여 높은 지위까지 승승장구 할 수 있으며 특히 정치인이 원숭이 형의 얼굴을 하고 있다면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러나 단점으로는 지위를 유지할 수 있는 힘이 약할 수 있습니다. 


홍준표 의원의 입술을 보면 윗 입술이 다소 뒤집어진 형상을 하고 있어서 자녀와 본인과의 인연이 다소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홍준표 의원의 입술은 크면서도 윗 입술이 두드러져 있습니다. 입술을 보면 자기 주장이 상당히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쁘게 말하면 고집이 세고 도전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쳐진 입술의 모양 등을 살펴보면 다소 부정적이고 비판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웃을 때 입꼬리가 올라가는 점을 볼 때에는 상당히 호탕하고 순수한 면까지도 엿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홍준표의 관상에서 팔자 주름을 높게 평가합니다. 팔자 주름의 형상이 입을 잘 감싸고 있어서 운의 기운이 밖으로 새어나가지 않고 잘 모으게 됩니다. 입술을 자연에 비유하자면 바다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즉 인생의 후반에 기운이 모여드는 곳이 되는 것입니다. 또 턱의 형상도 나쁘지 않기에 비록 지금 정치적으로 약세에 있기는 하지만 나쁘지는 않은 인생의 후반이 될 거라고 예상됩니다. 


눈썹을 볼 때 과거에 관상을 보았을 때 반드시 문신을 해야 법적인 문제 등 많은 문제를 이겨낼 수 있다고 했었는데 문신을 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물론 제 말을 듣고 문신을 했는지는 모르겠으나 좋은 결정이었습니다. 인기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홍준표 의원은 초년에 공부를 잘 하고 검사로 활약을 했는 지를 떠나서 초년의 운은 그리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중년부터 운이 풀리는 상입니다.


성격은 다소 소심한 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시원한 입으로 인해서 상쇄되는 면이 있습니다. 


홍준표 그의 귀를 보면 튀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 모래 시계 검사처럼 그냥 무난히 살아가는 삶이 아니라 사회적으로 두드러진 활약을 보이게 되며 유명한 연예인들이 이런 귀를 가진 사람이 많습니다. 


그럼 홍준표 의원이 과연 대통령이 될 수 있을 관상일까요? 왕이 될 상인가? 라고 묻는다면 그렇지는 않아 보입니다. 대통령이 될 수 있는 사람의 눈은 특별함이 있습니다. 감옥에 있는 박근혜 전대통령의 역시 그랬고 지금 문재인 대통령 역시 그러합니다. 물론 후반의 관상은 상당히 좋습니다. 그렇지만 대통령이 될 눈은 아닙니다. 


허나 대통령이 될 수도 있는 상황이 연출이 된다면 가능합니다. 지금 사회적으로 그런 상황이 연출이 되고 있습니다. 과거 예언을 한 내용 중에 홍준표 의원도 포함되고 있습니다. 


그런 상황을 말하는 것은 천기 누설이라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말을 하는 순간 깨어져 버릴 것입니다. 


과연 앞으로 전개될 상황에 대한 기회를 홍준표 의원이 잡을 것인가? 여기에 저는 주목하고 있습니다. 머리가 좋은 사람이라 충분히 가능성이 있어 보이긴 합니다. 


이상으로 홍준표의 관상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