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얼굴 관상으로 보는 몸의 형태 몸매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굴의 관상으로 보는 몸의 형태, 몸매에 대해서 단순히 재미로 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관상을 공부하다 얼굴로 신체의 건강을 연구하다 우연히 발견한 것들입니다. 19세 이하의 나이는 시청을 금지하길 바랍니다.


사람은 얼굴로 몸매를 그대로 찾을 수 있습니다. 손에도 발에도 우리의 모든 신체를 모두 축소해 놓은 것과 같이 얼굴은 오히려 몸의 형상을 더욱 잘 표현해 놓았습니다.


남성보다는 여성의 몸매가 훨씬 더 두드러지기 때문에 여성을 기준으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전체적인 몸의 형상을 보면, 몸매가 예쁜 여성들의 특징이 있습니다. 바로 얼굴이 밋밋하지 않고 광대나 턱 눈이 앞으로 돌출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볼은 얼굴에서 배와 배의 둘레를 상징합니다.


얼굴에서 광대는 가슴을 상징합니다. 가슴이 큰 여자들은 대체로 광대가 발달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광대가 없는데도 가슴이 큰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광대가 두드러진 여성이 허리의 곡선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훨씬 몸매가 예쁘게 느껴지게 됩니다. 연예인 중에서 이채영의 경우를 대표적으로 들 수 있습니다. 물론 웃을 때 광대가 두드러지게 나오는 분들 역시 광대가 나왔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에도 광대가 웃을 때 나오는 경우 가슴 근육이나 어깨가 발달함을 엿볼 수 있습니다. 


엉덩이가 발달하기 위해서는 턱이 발달해야 합니다. 턱의 경우 앞으로 두드러진 만큼 엉덩이가 뒤로 튀어나오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턱이 발달한 여성의 경우 엉덩이가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턱의 경우 엉덩이를 상징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하체 즉 다리가 예쁘게 잘 빠진 여성들을 보면 얼굴의 길이와 얼굴의 전체 흐름을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얼굴이 짧은 여성은 대체로 다리가 짧고 얼굴이 길쭉한 여성은 대체로 몸매가 시원시원하게 쭉 뻗어있는 것은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얼굴이 긴 여성이 몸매가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얼굴의 살이 쳐진 듯 보이면 대체로 몸의 살 역시 탄력을 잃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운동을 해서 몸을 탄탄하게 만들면 얼굴 역시 좋은 기운을 가질 수 있고 탱탱하게 변한답니다. 얼굴의 근육을 변화 시켜 몸을 변화 시킬 수 있는지 확인해 본 결과 이 역시 신기하게도 일치했습니다. 


눈썹을 보고 몸의 은밀한 부분의 털을 유추할 수 있고 입술을 보고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 부분은 말씀드리기가 곤란한 부분이 있기에 다음에 다시 구체적으로 궁합이나 자녀 편에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몸매를 좋게 만들어 운을 좋게 해주는 얼굴의 운동과 몸의 근력 운동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