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북한 김정은 관상 성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북한은 김정은 관상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3년 전 쯤 한창 북한의 도발이 심할 때 김정은의 관상을 한번 본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길게 풀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정은의 관상





김정은의 관상을 보기에 앞서, 대부분의 관상가들이나 점을 보시는 분들은 김정은의 관상을 나쁘게 많이 평가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점은 대단히 잘못된 것으로 생각합니다. 관상에 개인의 감정이나 사상을 반영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사람이 나쁘더라도 좋은 부분까지 잘못된 것으로 말하는 것은 관상을 정확하게 보지 못하거나 편견을 가지고 관상을 보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저 역시 북한의 김정은을 그리 좋게 보는 것이 아니지만 관상을 사건이나 환경에 맞게 풀이하는 것이 가장 사이비이며 사람들을 현혹하여 관상이나 점을 보아서, 그 사람의 입맛에 맞게 풀이하기 때문에 잘 맞춘다는 식으로 평가됩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관상을 얼마 전에 본 적이 있었고 예전에도 본 적이 있었습니다. 예전 지지률이 높을 때에 나쁜 부분의 관상을 보았을 때 많은 사람들이 관상에 대해서 비판적으로 말하며 문재인 대통령을 보호했고 지금 지지율이 떨어졌을 때 문재인 대통령의 좋은 점을 보자, 많은 사람들이 아부한다고 비판하고 있습니다. 관상은 변하지만 사람들의 입맛에 맞게 보아서는 안됩니다. 


김정은이 나쁜 짓을 많이 했건 아니건 정확하게 관상 그 자체 만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정은의 관상에서 이름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한 나라의 지도자로써 이름은 상당히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우선 그의 할아버지와 아버지의 이름은 김일성, 김정일 모두 일 자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김정은의 이름에는 일자가 없습니다. 만약에 그의 이름에 일자가 있었다면 3대 까지 북한의 체제는 견고하게 닫혀져 있었을 것입니다. 허나 지금 그의 이름을 보면 김정은 이라는 이름에서는 반드시 외부와의 교류가 반드시 이루어지고 멀리는 통일까지 가능하리라 보여집니다. 이는 과거에도 말씀드렸던 내용입니다. 지금 그게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 길지 않아 보입니다. 


김정은의 눈썹을 보면 10년 전의 눈썹은 다듬지 않아서 길고 수려했지만 3년 전 다듬은 듯 보이는 짧은 눈썹은 상당히 위험하며 전쟁의 위험까지 있다고 글을 올리자, 제 글을 보았는지 다시 눈썹을 어느 정도 길이로 다듬은 것이 보였습니다. 눈썹을 상당히 짧은 것은 자칫 난폭해질 수 있고 성격이 급하기 때문에 어떤 일을 저지를지 모른다고 보겠습니다. 


하지만 안쪽의 눈썹을 다듬은 것은 대단히 잘 했습니다. 안쪽의 눈썹을 다듬어 넓히게 됨으로써 성격이 완만해질 뿐만 아니라 좋은 기운이 열리는 문이 훤히 열려서 좋은 운을 맞이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10년 전의 눈썹은 너무 길고 여성스러워 인기는 있을지 모르지만 북한이라는 위험한 나라를 통치 하는데 마땅한 인물로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따라서 지금 현재 좋은 눈썹이라고 보겠습니다. 


김정은의 눈을 보면 끝이 올라가 있어서 기상이 강하나 전투적인 성향의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눈을 보면 실질적으로 마음은 여리나 강한 모습의 지도자로 거듭나기 위해서 노력하는 표정의 흔적이 많이 보입니다. 또 웃을 때 눈매가 대단히 좋습니다. 길고 가늘어서 상대방에게 자신의 속내는 쉽게 들키지 않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눈과 눈썹 사이가 대단히 좋습니다. 땅부자들의 관상이 대체로 이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김정은의 얼굴 형은 대단히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살이 찌게 되면 대체로 관상은 좋게 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허나 건강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단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모난 얼굴의 형을 가지고 있었다면 이미 위험한 전쟁의 상황에 이를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지도자는 둥근 얼굴 형을 하고 있어야 평화로운 시대를 맞이합니다. 


김정은의 코는 좋은 기운을 받아들이는 길이 훤히 열려있고, 또 우리가 생각하는 정신적으로 위험한 인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자신의 체제를 유지하기 위한 표정과 행동이 그를 이상한 사람으로 만든 것으로 풀이됩니다. 코가 이성적으로 잘 만들어져 있을 뿐 아니라 한 분야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는 인물들의 전형적인 콧 망울을 하고 있습니다. 


코의 좌우의 팔자 주름 역시 웃을 때 대단히 잘 타고 있어서 좋은 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록 운이 있어서 당분간 김정은의 통치는 무난히 잘 이루어 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마를 보면 초년 운이 좋지 않습니다. 어떤 어린 시절을 보내었는지는 모르겠으나 행복한 어린 시절은 아닌 것으로 보여집니다. 


김정은의 눈을 보면 그의 웃음 뒤에 숨겨진 걱정과 근심이 들여다보입니다. 아마 김정은의 심리 상태는 대단히 불안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허나 3년 전에 이렇게 풀이했었고 최근에 모습은 긍정적인 모습으로 많이 변한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3년 전 전쟁의 위기가 고조될 때 김정은의 관상 만으로 볼 때 전쟁의 가능성은 상당히 낮다고 평가했었는데 그 점은 확실히 맞아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문재인 대통령과의 궁합도 상당히 좋고 리설주 여사와의 궁합도 상당히 좋습니다. 우선 문재인 대통령과의 궁합을 보면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눈썹을 보면 순해 보이지만 강단 있고 남성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는 반면 김정은의 경우에는 이와 궁합이 좋은 여성적인 기질을 가진 눈썹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부분 역시 서로 잘 통하고 좋은 점이 많습니다. 


너무 좋은 점만 말한 것 같지만 실제로 관상이 좋습니다. 단점을 꼽자면 눈썹의 한쪽이 끊어져 있어서 형제 간의 문제가 있을 수 있겠고, 가끔 무서운 표정을 지을 때 보이는 삼백안의 눈은 성격 적으로 문제의 소지가 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북한의 김정은의 관상과 성격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