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체형과 관상 / 이승윤 관상 / 이승윤 매니저 눈밑 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람의 체형으로 알아보는 관상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흔히 관상이라고 하면 얼굴의 관상 만으로 판단하기 쉬우나 체형과 자세, 말씨, 행동 등 모든 것을 함께 판단하지 않으면 정확하게 보기 어렵습니다. 


오늘은 전지적 참견시점과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 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승윤의 관상과 이승윤의 매니저 강현석 씨의 눈 밑 관상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이승윤의 관상을 보기에 앞서 운동을 열심히 해서 근육질이 되었을 때, 혹은 체형이 바뀌었을 때 운세가 변하는가 하는 부분입니다. 몸의 체형이 바뀌면 운세도 바뀝니다. 



이승윤의 몸을 보면 상체가 유난히 발달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운동을 많이 해서 체형이 바뀌었는지 타고난 것인지 확인해보니, 과거에는 상체가 크게 발달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운세가 변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승윤은 상체가 발달한 마름모 형의 체형을 하고 있는데, 이런 몸을 가진 사람은 영업이나 활동적인 일을 하게 되거나 활동적인 일을 했을 때 상당히 좋은 운세로 상승 효과를 보이게 됩니다. 이렇게 상체가 발달한 마름모 형의 체형의 관상은 과거에 산에서 많은 활동을 하던 사람들의 체형으로 산과 가까이 하면 할수록 대단히 좋은 운의 기운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따라서 이승윤의 경우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은 신의 한 수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체형에 따른 관상을 잠시 알려드리자면, 체형이 마르고 머리가 체형에 비해서 큰 사람의 경우 지능이 뛰어난 두뇌형의 인간입니다. 마르고 두뇌가 크면 행동보다는 머리로 일을 하는 것에 적합하며 몸을 쓰는 것을 싫어하는 반면에 얼굴이 작은 형은 행동파 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소 뚱뚱해 보이는 체형에서 얼굴이 바위처럼 튼튼한 듯한 느낌을 주는 체형은 정치인이나 우두머리의 역할을 잘 소화합니다. 반면에 뚱뚱하며 얼굴이 부드러운 듯한 느낌을 주는 사람은 성격이 순하고 사회에 순응하며 살아갑니다. 


개인적으로 이승윤의 관상에서 심상을 높게 평가합니다. 많은 방송 작가나 피디 들이 저의 관상을 구독하는 이유는 다양한 인물들의 관상을 매주 보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연예인들의 행동이나 생각이 바르지 못할 경우 나중에 프로그램에 영향을 받을 수 있고 또 관상이 좋아서 장래 유망한 연예인을 출연 시킬 경우 프로그램도 잘 되기 때문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즉 과거와 달리 재미만 있는 연예인보다는 심성이 바르고 평소의 생활 상이 건전하고 착한 연예인들이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방송을 바라보는 시청자들의 눈이 변하고 있습니다. 점차 생활 예능으로 바뀌면서 연예인을 볼 때 재미있는 연예인 보다는 보면 기분을 좋게 해주는 연예인이 나왔을 때 훨씬 좋은 반응이 나오게 됩니다. 


이승윤의 눈을 보면 심성이 바르고 착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관상으로 심성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승윤은 앞으로 승승장구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사기를 당할 수 있는 귀나 입을 가졌습니다. 사기를 당할 수 있는 기운이 상당히 강하게 보이기 때문에 잘나갈 때 더욱 돈 관리에 철저해야 합니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도 자제할 필요가 있습니다. 투기를 할 경우 반드시 돈을 잃습니다. 땅과는 인연이 없다고 보면 됩니다. 


몸이 바뀌면 얼굴도 함께 변하게 됩니다. 몸의 형태가 곧 얼굴의 형태이기 때문입니다. 마음의 심상이 얼굴에 표정으로 드러나는 것과도 흡사합니다. 다음 시간에 얼굴로 보는 몸을 알아보는 시간도 가져보겠습니다. 


과거의 이승윤의 살이 쪘을 때 얼굴과 지금의 근육질의 얼굴은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의 얼굴을 보면 과거에 비해서 광대와 턱이 상당히 발달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광대가 발달하여 금전 운을 불러오고 턱도 함께 발달하여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렇게 몸의 체형이 변하면 운명도 변하게 됩니다.


그럼 이승윤의 매니저의 얼굴 점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점은 얼굴에 강한 이미지를 남기게 됩니다. 따라서 점 하나로 인해서 삶이 바뀌게 되는 것이죠. 점은 살아있는 점과 죽어있는 점 두 가지가 있습니다. 죽어있는 흐리고 기운이 약해진 점은 운명을 크게 바꾸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이승윤 매니저의 눈 아래의 점을 보면 살아있는 점으로 대단히 뚜렷한 빛을 발합니다. 이 점은 반골 점이라 하여 안 좋은 점과 좋은 점 두 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좋은 부분은 과거와 달리 이 부분에 점이 있으면 인기를 누릴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얼굴의 점은 대부분 안 좋게 보는 것이 관상 학이라 좋지 않은 부분은 이 부분에 점이 있으면 투쟁심이 강하거나 권력 욕이 있다고 봅니다. 또한 높은 곳에 올라가서 떨어지는 일이 있을 수 있으니 늘 조심해야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부분에 점이 이승윤의 매니저 처럼 살아있는 점이라면 상당히 좋게 봅니다. 점의 크기나 색깔에 따라서 전혀 다르게 풀이됩니다. 


다음 시간에 또 유명 연예인의 관상을 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상으로 심성이 착한 이승윤과 그의 매니저 강현석씨의 관상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