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황교안 총리 관상 / 대통령 가능성 적다

황교안 총리 관상


우선 대통령의 가능성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대한민국을 이끌 지도자가 될 수 있을 것인가?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맡길 지도자 감인가?


제가 대통령이 된다고 한들, 되지 않는다고 한들 국민들의 판단이니 그냥 재미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단도직입적으로 황교안의 대통령의 가능성은 관상학 적으로는 적다고 판단됩니다. 공직자로써는 대단한 위치까지 올라갈 수 있으나 대통령이 될 수 있는 기상은 적을 뿐만 아니라 본인 역시 대통령의 자리에 대한 생각이 크게 없을 것으로 풀이됩니다. 


귀를 보면 두뇌가 상당히 발달하고 임기응변에 능통합니다. 


아쉬운 점은 눈썹의 형상이 좌우를 아우를 힘이 부족해 보입니다. 그리고 눈썹에서 다소 여러가지 문제의 요소들이 발견됩니다. 이 부분은 예민한 부분이라 나중에 따로 다시 한번 보겠습니다. 


목소리의 상이 대단히 좋습니다. 강직 하고 정직한 목소리의 상으로 상대방으로 하여금 신뢰를 줄 수 있어서 많은 대중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감성적인 부분에서 약하다는 점입니다. 이 점을 보면 과연 어려운 백성들의 마음을 얼마나 어루만져 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보수에서 대통령이 될 수 있는 인물로 꼽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황교안 총리의 관상을 보면 자신이 아닌 누군가를 밀어주게 된다면 그 사람이 대통령이 될 수 있을 가능성을 점쳐봅니다. 나중에 자세히 한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