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양진호 회장 관상 성격 심리 분석

오늘의 화제의 인물은 세간에 크게 화제가 되고 있는 양진호 회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진호 회장의 성격과 심리를 관상을 통해서 분석해보겠습니다. 


양진호 회장의 관상



그의 얼굴 관상을 보면 누구나 첫 인상에서 부터 대단히 강렬한 인상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대표적으로 강력한 사각 턱으로 남성적인 기질을 상징하고 눈매를 보아도 전형적으로 권위적인 사람이라는 것을 엿볼 수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양진호 그의 관상에서 좋은 점이라고 한다면 코를 볼 수 있습니다. 부자들의 전형적인 코를 가지고 있고 돈이 상당히 많이 모여들며 무슨 일을 해도 금전 운이 많을 것이나, 안타까운 점은 좋은 일이 아니라 나쁜 일에 그 운을 쓰고 있다는 점입니다. 여하튼 돈 복은 상당히 많다고 판단됩니다. 


그의 눈을 보면 강력한 카리스마를 풍기고 있는 듯 보이지만 약간의 광기가 살짝 보여집니다. 물론 사람은 누구나 화가 나면 눈빛이 변하기 마련입니다. 그런 점에서 다른 부분을 살펴보고 함께 관상을 보겠습니다. 관상은 어느 한 가지 만으로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개인적으로 양진호 회장의 턱에서 그의 운이 이미 다 했고, 눈썹을 보더라도 추진력은 강하나 그 추진력이 옳지 못한 쪽으로 기울어질 경향이 짙습니다.



이마를 보면 상당히 M자 형이 진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는 성격과 심리를 분석해 볼 수 있는 부분인데 턱의 하관에 비해서 유난히 많이 두드러지기 때문에 상하의 균형이 깨어져 있고, 그 운에 비해서 금전 운이 지나치게 많아져서 새어나갈 수 있어 보입니다. 

 

성격과 심리에서 아주 독한 면이 있어서 한번 마음먹은 일은 해내어야 하는데 나쁜 쪽으로 그 일을 했다는 점에서 사회적으로 공분을 사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양진호 회장은 관상으로 볼 때 자신의 운의 기운에 취해서 사람을 잃고 자신의 마음까지 컨트롤 할 수 없을 정도에 이르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양진호 회장의 관상으로 성격과 심리를 분석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