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양세형 양세찬 관상

오늘의 인물 관상은 양세형과 양세찬 두 형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형인 양세찬의 개그를 상당히 좋아하기 때문에 꼭 한번 관상으로 그의 인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했습니다. 


양세형의 관상


양세형의 얼굴의 전체적인 윤곽이나 얼굴의 형을 보면 길지 않고 둥근 형에 작은 두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의 전반적인 상이 원숭이에 가까우며 말재주나 손재주 등이 발달한 사람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양세형의 목소리에서 그의 인기 비결을 어느 정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얼굴은 귀엽게 보이지만 목소리는 상당히 거친듯한 느낌을 줍니다. 이런 목소리를 가진 사람들은 나쁘게 말하면 팔자가 센 편이며, 좋게 말하면 자신의 목소리를 남들에게 많이 알리게 됩니다. 팔자가 센 사람들이 연예인들이 많다고 볼 수 있기에, 연예인으로서는 상당히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에 김제동의 관상의 목소리 상과 비교해 보면 조금 다른 듯한 느낌을 줍니다. 김제동은 거친 듯하고 양세형은 거기에 비해서 부드러운 듯합니다. 여기에서 성향의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양세형의 눈썹을 보면 자신이 목표로 한 일은 꼭 이루고자 하는 노력 형입니다. 그리고 이루곤 합니다. 


과거와 달리 현재의 기운이 상당히 좋습니다. 기의 흐름이 좋다는 것은 자신의 시대를 만났다는 것을 뜻합니다.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됩니다.


상당한 재주를 가지고 있는 콧망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 역시 재치가 상당히 돋보이는 귀의 관상으로 순발력이 뛰어나고 대처 능력이 탁월합니다. 


양세찬의 관상


양세찬의 관상은 양세형 보다는 재주가 덜 하지만 오히려 후반으로 갈 수록 더 좋은 관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분야에서만 빛을 발하기 보다는 다양한 부분에서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눈을 보면 양세형처럼 빠리 빠리 하진 않고 느긋한 부분이 있습니다. 여유가 있고 성격이 여유로운 편이며 운명을 개척하려고 노력하는 노력형은 아니지만 순탄하게 운명이 풀려나갑니다. 


귀를 보고 인중을 보면 알 수 있는 부분으로, 30대에는 양세형이 훨씬 더 인기를 누리게 되지만 50대 이후로는 양세찬이 기운이 더 좋습니다. 


잘 나갈 때 조심을 해야 한다고, 앞으로 5년 상당히 좋은 기운들이 가득하지만 구설수에 오르는 일이 두 번 정도 생기게 됩니다. 이 고비만 잘 넘긴다면 앞으로 10년 이상 자신들의 시대가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양세찬과 양세형의 관상을 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