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바람피는 남자 여자 관상 보는법

바람피는 남자 여자 관상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특별히 신경 써서 준비해보았습니다.


글에 앞서...

최근 관상을 블로그에 올리니 많은 분들이 관상에 관심을 가지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가 보는 관상은 기존의 관상과는 많이 달라서 신관상이라 말합니다. 일반 관상을 보시는 분들을 폄하하려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아무리 관상이 과거 살았던 사람들을 분석하고 통계를 바탕으로 보는 것이라고 하지만 최근 100년 사이의 일어난 변화는 수천 년 동안의 변화보다도 더 크게 변했습니다. 그리고 여성의 지위 향상, 과학기술의 발전과 성형 등 이루 말할 수 없는 많은 변화에 기존의 관상 만으로는 볼 수 없는 것들이 생겨나고 예전과 많이 다르다는 것을 깨닫고, 이제 과거를 바탕으로 현재를 끊임없이 재 탐구 해야 하는 학문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바람피는 남자 여자 관상 보는법바람피는 남자 여자 관상 보는법



서두가 길었네요....바람 피는 남자 여자 관상보는법 시작해볼까요.


바람 피는 남자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바람 피는 얼굴을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바람이라는 것 자체가 은밀히 행해지기 때문인데요. 즉 착하고 건전한 얼굴을 하고 있어도 뒤에서 어떤 행동을 할지 모르는 이중적인 가면을 쓰고 있습니다.


바람을 피는 사람을 딱 이렇다 정하기는 어렵습니다. 많은 요소를 복합적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첫째, 바람피는 사람은 성욕이 과한 사람입니다. 스스로를 다스리지 못하고 늘 주변을 탐색합니다. 이런 사람의 관상은 얼굴의 골격이 두드러지고 얼굴에 윤기가 많이 흐르고 피부는 붉은 기운이 돕니다. 눈이 크고 감정의 절제력이 약한 사람이 많습니다. 탈모나 이마가 넓은 사람이 많습니다. 주로 코가 옆으로 넓습니다. 이 중에서 복합적으로 판단을 해야 합니다.



둘째, 끼를 주체하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늘 여성에게 인기가 많은 사람들은 대체로 유혹에 많이 노출이 됩니다. 주로 자신감이 지나치게 넘치거나 자신을 과시하거나 허풍을 떨거나 입바른 소리는 많이 하는 경향을 가집니다. 이런 사람들은 대체로 인물이 잘생긴 경우보다 얼굴에 끼가 흐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웃을 때에 눈 웃음을 잘 보이며 눈가에 주름이 잘 잡힌 관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눈가에 주름은 선명합니다. 다만 연예인이나 이성과 함께 일을 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은 바람 끼가 상쇄됩니다. 하지만 이런 사람이 특별히 사회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지 않으면 바람 끼가 발동됩니다. 



셋째, 구속되지 않는 성격의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사람입니다. 세상 사람들의 시선에 구애 됨 없는 진정한 바람둥이 입니다. 이런 사람은 사회가 정해 놓은 삶의 틀에 전혀 구애 되지 않아서 직업이 뚜렷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성격이 좋고 남을 지나치게 배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관상으로 보면 소의 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격이 느긋하고 말이 느리며 키가 크고 호감형이 많습니다. 나이 차이를 불문하고 만남을 가지게 됩니다. 



넷째, 진짜 진정한 바람둥이 입니다. 얼굴에 티가 전혀 나지 않습니다. 위의 첫째, 둘째의 경우는 일시적인 욕망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으나 이런 경우가 정말 바람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몰래 만남을 지속해서 끝까지 모르게 길게 하고 쉽게 들키지도 않습니다. 이런 남자 관상은 눈이 작고 표정이 많지 않습니다. 웃을 때에도 크게 소리 내어 웃지 않고 입 모양 만으로 웃음을 띕니다.


위의 경우가 아니더라도 사람은 늘 자신을 경계하지 않으면 언제 어떻게 유혹에 흔들릴지 모릅니다. 전혀 바람을 피지 않는 사람도 갑자기 자신에게 호감을 보이는 누군가 다가온다면 유혹을 떨쳐버리기 힘들 수 있습니다.


이제 여자 바람피는 관상을 보겠습니다. 


바람 피는 여자는 위의 남자의 조건과 거의 흡사합니다. 시대가 많이 변해서 여자들의 관상이 남성화 되었습니다. 다만 신체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추가로 몇 가지를 살펴볼까 합니다.



바람 피는 여자는 대체로 걸을 때에 엉덩이가 많이 흔들립니다. 하지만 신체적으로 여성은 그러하기 때문에 흔들리는 정도가 한번 걸을 때 한번 흔들리는 것이 아니라 여러 번 흔들립니다. 주로 마른 형 보다는 약간 통통한 경우가 많습니다. 눈가가 항상 촉촉하고 얼굴에 홍조를 띠고 입술의 색도 지나치게 붉고 피부 톤이 하얀 여성의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여성을 다 그렇다고 판단할 순 없습니다. 워낙 많은 유형이기 때문이죠)


이 외에 뚜렷한 몇 가지는 공개하면 서로 불신이 올 수 있기에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위의 경우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바람을 핀다고 보장할 순 없습니다. 전문가가 볼 때에는 여러가지 복합적으로 판단을 하기 때문입니다. 단지 재미로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바람 피는 남자와 여자 관상보는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