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이영학 관상 / 사이코패스

최근 뉴스만 틀면 나오는 어금니 아빠 이영학 관상으로 풀어본다. 


사실 너무 죄질이 좋지 않아서 그 동안 미루며 관상을 보지 않았다. 


하지만 점점 드러나는 그의 가식적인 표정과 기상천외한 사이코패스 적인 성향을 현대의 어떤 관상으로 나타나는지 살펴보고 풀어보고 싶었다. 


별로 구체적으로 보는 것조차 기분이 좋지 않기에 짧게 보도록 하겠다.


이영학 관상


사이코패스 적인 부분은 어디에서 드러날까?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하지만 많은 사이코패스 들을 보면 반드시 눈의 관상에서 사이코패스 적인 기질이 보인다. 


이영학의 눈은 일반 사람들과는 다르다는 점을 볼 수 있다. 바로 눈동자가 어디를 향하는지 분명하지 않다는 점이다. 


이영학 관상 / 사이코패스이영학 관상 / 사이코패스


관상에서 눈은 마음이다.


마음이 일반적이지 않다는 말이다. 

은 또렷해야 하고 여성은 눈이 맑고 검은 눈동자가 좋고 남자는 빛나는 눈이 좋다.

즉 사이코패스처럼 뚜렷하지 않는 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는 돈을 많이 벌 부자의 코를 가졌다. 

이 점이 사람들의 분노를 불러 일으키기는 하나 관상 만으로 볼 때에는 분명 그렇다. 

하지만 사건이 일어나는 이유는 돈이 많이 모이지만 얼굴의 형상은 돈이 오랫동안 모여있지 않고 계속 나가게 된다.


이마를 보면 지능이 상당히 뛰어나다는 점이 보인다. 여기에 말이 어눌하여 두 가지 삶을 살아갈 관상을 가졌다.


다른 부분은 더 볼 것도 없기에 그냥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다. 


이상으로 사이코패스의 성향을 가진 이영학의 관상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