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양현석 이수만 박진영 관상 비교

대한민국 문화계를 이끌고 가는 세 명의 주역이 있습니다. 


현재 대단한 사람 정도로만 생각할지 모르지만 시간이 지나면 문화계의 역사가 될 지도 모를 세분 yg 양현석, jyp 박진영, sm 이순만 그들의 관상을 비교해보는 시간을 감히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진영 양현석 이수만 대표 관상 비교


박진영 관상


박진영 씨는 돈을 모을 수 있는 부자 관상을 그래도 가지고 있다. 무슨 일을 해도 돈이 따라다니고 돈을 만들어 내는 기술 또한 탁월하다. 


양현석 이수만 박진영 관상 비교양현석 이수만 박진영 관상 비교


서구 적인 마스크는 동양인으로서는 흔치 않은 얼굴이다. 매사에 생각하고 발전하려고 노력하는 자세로 대단한 노력 형으로 보면 된다. 


후반으로 갈수록 빛이 나는 관상으로 중반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다. 중반은 대략 지금 정도로 보인다. 하지만 어려움을 노력으로 현명하게 잘 극복해서 후반에 빛을 보는 타입으로 인생의 후반이 상당히 좋아서 지금보다 더 인정받는 사람이 될 것이다.


심히 걱정되는 부분은 사람을 특별히 조심해야 한다.


양현석 관상



양현석씨 역시 박진영씨 처럼 부자의 관상을 가지고 있고 추가로 관록 운도 있어서 조금 더 길 하다 보면 된다. 


입꼬리와 광대가 발달하여 인기를 많이 받고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모인다.


눈과 마음을 보면 진지할 때에는 상당히 진지하지만 개구 진 모습의 성격도 함께 가지고 있고 매사에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살아간다.



모자를 벗는 것이 관상학 적으로는 더 좋으나 모자가 상당히 잘 어울리고 너무 어두운 인상을 주지 않기에 그리 나빠 보이진 않는다.


이수만 관상


이수만 씨는 돈이 들어오면 새어나가지 않는다. 전형적인 대나무 관상의 코를 가지고 있어서 돈을 버는 수완이 대단하다. 


특히 유심히 보이는 것은 바로 눈이다. 박진영, 양현석 씨가 예술인의 감성을 가진 데에 비해서 감정을 잘 컨트롤 하고 포커페이스 적이라 전형적인 사업가의 매서운 눈을 가지고 있다. 눈이 가늘고 깊어서 관상학 적으로는 아주 으뜸으로 보는 눈이다.


그럼 이제 양현석 이수만 박진영 세분의 관상을 비교해보도록 하겠다


재산을 가장 많이 소유할 관상은?


이수만 > 양현석 > 박진영 


세분 다 돈은 많이 벌 관상이다. 하지만 박진영 씨는 돈을 쓰면서 모으는 예술가 타입이고, 이수만 씨는 돈이 나가지 않는다. 사업가 적 기질이 상당히 뛰어나다.


앞으로 어떤 분이 가장 잘 될 것인가? 인생의 후반의 관상은?


박진영 > 양현석 > 이수만


이 부분은 세분 다 좋기 때문에 기준이 어떠하냐 에 따라서 아주 미세한 차이가 있다. 관상 만으로 보면 그렇다. 박진영 씨의 후반 관상이 워낙 좋다.


세분 중에 누가 더 오래 살까?



박진영 > 양현석 > 이수만 


나이 순으로 해보았다. 뭘 더 비교해야 할지 몰라서...나의 개그다. 실제 관상으로는 양현석 씨가 가장 오래 산다.


혹시 궁금한 점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양현석 이수만 박진영 세 분의 관상을 비교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