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말년 관상, 인생의 후반이 좋은 관상 / 말년 관상 바꾸는 법

사람의 인생은 후반이 좋아야 합니다. 인생은 후반의 좋아야 좋은 삶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관상을 볼 때에도 인생의 후반이 좋은 관상을 가장 좋은 관상으로 이야기를 합니다. 


말년이 좋다는 것은 자녀의 복이 좋고 남편의 복도 좋으며 건강까지 좋다는 것을 의미하게 되기 때문에 가장 좋은 것이 바로 말년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기만성 형을 관상에서는 으뜸으로 봅니다. 


관상을 본 후에 마지막으로 관상을 변화 시키는 방법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만간 시간이 나면 한 달에 두 분 정도만 관상과 운명을 바꾸는 방법으로 직접 만나서 봐 드리도록 할 예정에 있습니다. 물론 구독자 분들을 우선으로 하도록 하며 그 중에서 특별히 늘 응원해주시는 분들은 직접 만나지 않아도 사진 만으로도 봐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상으로 볼 때 말년의 관상은 얼굴의 하관을 보게 됩니다. 하관 중에서 귓볼과 인중 그리고 턱의 상을 보면 인생의 후반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주로 인생의 초년과 중년의 운은 틀리는 경우가 있지만 인생의 후반이 틀리는 경우는 극히 적습니다. 그만큼 관상에서 인생의 후반은 맞추기가 가장 쉬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마는 초년을 점치기도 하지만 말년의 운을 점치기도 합니다. 이마의 상까지 알아보며 말년에 자신이 어떤 운명으로 살아갈 지 미리 점쳐보길 바랍니다. 


우선 가장 많이 보는 말년의 관상 부분으로 턱을 보겠습니다. 이마와 눈썹 까지의 초년 눈썹부터 코의 끝 부분의 중년 코의 끝부터 턱의 끝까지를 보면 길이가 말년의 부분이 긴 부분에 자신의 인생이 화려하게 펼쳐지게 됩니다. 따라서 턱의 부분의 길이가 상대적으로 짧다면 말년의 복이 좋지 않다고 평균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우선 말년의 건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말년이 좋은 관상으로는 가장 먼저 건강한 말년을 보내는 것이 좋은 관상이라 볼 수 있습니다. 말년의 건강을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말년의 건강에서 눈동자의 색이 짙은 검정색을 띄어야 좋다고 보겠습니다. 반대로 눈의 색이 진하지 못하고 옅은 색의 갈색이나 흐린 느낌을 준다면 건강의 악화가 예상되니 건강에 특별히 신경을 쓰도록 해야 합니다. 


얼굴의 팔자 주름이 양쪽이 일정하게 같은 모양을 띄는 것이 좋습니다. 두 팔자 주름이 다르다면 관절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름의 형상은 건강과 직결됩니다. 신체의 문제점들이 주름으로 들어나게 되는데, 일반적으로 말년의 관상에서 많은 주름 중에서 건강이 안 좋은 주름은 어떤 것들이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말년에 생기는 주름의 경우 당연히 삶의 흔적이라 생각할 수 있으나 주름의 모양으로 건강을 점치기도 합니다. 콧 등의 주름의 모양이 진하게 나 있는 경우 간의 기능이 나쁠 수 있으니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이마에 주름이 산만하게 나 있는 경우 폐의 기능이 나쁠 수 있고 눈가의 주름은 심장의 기능이 약함을 의미합니다. 목의 주름을 보면 스트레스로 인한 어깨 결림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에서 나이에 비해서 주름이 심할 경우에는 특히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해야 합니다. 


말년의 관상이 좋다는 것은 상당한 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말년에 복이 좋다면 자신의 가족에게도 영향이 미치고 특히 자녀가 좋습니다. 


우선 말년에 복이 있는 대부분의 사람은 턱이 풍요롭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풍요롭다는 것은 살이 두툼하게 자리 잡고 있어서 턱의 하관이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젊을 때에는 날카로운 턱의 관상을 지니고 있다고 해도 걱정할 것은 없습니다. 흔히 미인의 경우 날카로운 턱으로 인해서 후반이 좋지 않다고 하는데 시대가 바뀌었습니다. 삶이 길어짐에 따라서 턱의 하관으로 인한 삶의 변화는 60세가 넘어서 들어 나기 때문에 후반으로 가면서 관상은 자신에 마음 먹기에 따라서 얼마든지 바뀔 수 있는 것입니다. 좋은 후반을 맞이하는 사람은 말년으로 갈 수록 얼굴의 하관에 살이 점점 붙기 시작합니다. 


말년에 좋은 관상을 가진 사람은 대기만성 형이 많습니다. 대기만성 형은 젊었을 때 기회를 잡지 못하였지만 운명의 끈을 놓지 않고 계속해서 천천히 한발 한발 나아가는 사람이 운명을 늦게 잡을 수 있고, 대기만성 형이 좋은 점은 늦게 잡은 운은 쉽게 놓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늦은 복은 끝까지 이어집니다. 


말년의 관상은 인중을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인중은 선명해야 하며 아래로 내려올수록 넓어지는 형상을 하고 있다면 좋은 말년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마가 벗겨지는 경우 관상이 어떻게 풀이 될까요? 재미있는 점은 탈모로 인해서 이마가 벗겨진 경우 역시 마찬가지로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듬성 듬성 머리가 빠져 있다면 대단히 나쁜 관상이지만 확실히 빠진 머리로 인해서 빛이 나게 된다면 좋은 관상으로 후반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마의 경우 하늘이 기운을 받는 곳입니다. 턱이 좋지 않아도 이마가 벗겨져서 빛이 난다면 좋은 기운을 받고 좋은 운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말년의 관상에서 또 중요한 부분은 귓볼입니다. 귀는 크면 클수록 좋다고 볼 수 있으며 특히 귓볼이 크고 두텁다면 말년의 복이 저절로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초년 중년의 관상에서 귀의 상부를 보았다면 후반은 귓볼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눈썹 역시 말년의 관상을 보는데 대단히 중요한 관상입니다. 눈썹은 초년 중년 말년을 모두 보게 되지만 특히 말년의 관상을 보는데 상당히 큰 역할을 하게 되며, 잘 나가다가 한 순간에 망하게 되는 관상이 되기도 합니다. 


눈썹이 듬성듬성 나 있는 경우 아무리 잘 나가더라도 한 순간에 망할 수 있습니다.


눈썹이 길게 나 있고 눈썹의 끝 부분으로 갈수록 길고 아래로, 버드나무처럼 쳐지게 된다면 좋은 말년의 상으로 후학을 양성할 수 있거나 자신이 가진 재능에 따르는 사람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지금부터 말년의 관상을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 풀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말년의 관상은 타고나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얼마든지 인생의 후반을 멋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인생의 초년과 중년의 얼굴은 타고날 수 있지만 인생의 말년의 얼굴은 자신의 스스로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우선 얼굴의 관상에서 후반이 좋은 얼굴의 특징을 분석해보면 웃음이 많은 사람이 대체적으로 인생의 후반이 좋음을 통계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억지로라도 웃게 된다면 어떤 현상이 일어나게 될까요? 


우선 웃음을 띄게 될 경우 입술이 벌어집니다. 그리고 인중이 아래로 내려갈수록 넓어지는 현상이 생겨나고 이런 현상이 지속 될 경우 인생의 말년이 좋아지게 됩니다. 관상이 바뀌게 되는 셈이죠.


턱의 근육 역시 시원하게, 크게 웃을 때에는 발달되어 얼굴의 하관으로 얼굴의 상부를 잘 받쳐주는 상으로 변하게 됩니다. 웃음은 입꼬리를 올려서 긍정적인 사람으로 바뀌게 되고 긍정은 긍정을 부르며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게 되기 때문에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모이게 됩니다. 광대 역시 발달하여 외롭지 않는 말년을 맞이하게 됩니다. 


웃을 때 좋은 웃음으로 바뀌는 방법은 상당히 좋은 방법이긴 하지만 복잡하여 여기서 간단히 말할 정도가 아니라 어쩔 수 없이 나중에 직접 만나는 분들께 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특별한 분들께 만 알려드리고 싶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얼굴을 변화 시키는 방법의 저의 영상이 실제로 자기 계발을 하는 프로그램 등에 적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말년의 복이 좋아지려면 옆으로 누워 자는 것이 얼굴의 관상에서는 대단히 좋지 않습니다. 


다음 시간에 자는 자세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