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나쁜 관상 좋은 관상 따로 있나?

좋은 관상 나쁜 관상은 따로 존재할까요? 좋은 인상을 가진 사람은 좋은 관상을 가진 사람보다 잘 사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관상가들을 만나보면 관상이 운명을 만들고 운명은 관상을 만든다고 합니다. 좋은 관상을 가졌다면 좋은 운이 따를 것이지만 좋은 관상을 만드는 행동을 하게 되면 좋은 운을 부른다는 점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그럼 나쁜 관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굴 형이 역삼각형의 꼴을 하고 있으면 관상으로는 좋은 관상이라고 하지는 않습니다. 대체적으로 미인들이 이런 갸름한 형상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미인박명 이라고 하였는데, 관상으로 말해주는 듯 합니다. 


눈은 눈동자가 선명하고 눈의 흰자가 많이 보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삼백안 사백안이라고 하여 흰자가 많이 보이는 것은 성격 적으로 문제가 많은 경우가 많습니다. 


눈썹은 끊어졌다면 형제 간의 우애가 좋지 않거나 사회적으로 잘 나가다가 한 순간에 문제들이 발생하여 안 좋은 일을 겪을 경우가 많습니다. 


얼굴에 있는 점은 일단 좋은 것이 아닙니다. 몸에 있는 점은 좋다고 보면 됩니다. 얼굴에 주름이 많은 것도 좋은 것이 아닙니다. 특히 얼굴에 주름이 길게 나있는 것은 좋으나 주름이 끊여져 있다면 좋지 않다. 


입술은 튀어나온 입술은 좋지 않다. 입술이 튀어나와 있다면 말로 인해서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거나 구설수에 오르내릴 수 있다. 


치아의 벌어진 이가 좋지 않다. 돈이 많이 나가거나 다른 운에 새는 경우가 많다. 


나쁜 관상이라고 생각된다면 이제부터라도 웃음으로 관상을 한번 바꾸어 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