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관상으로 건강해지는 방법

관상을 보고 그 사람의 건강을 알 수 있다면? 


관상으로 그 사람이 어디가 아픈지 어디가 아플지 예견을 할 수 있다면?


실제로 인간은 몸의 어디가 아픈 부분이나 속 병이 있을 경우에 얼굴에 드러나게 됩니다. 얼굴만 봐도 어디가 아픈지 안다면 참 매력적인 능력이 아닐까요? 오늘은 관상으로 건강해지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관상으로 건강해지는 방법관상으로 건강해지는 방법


애완견을 고를 때 건강한지 아닌지 알아보려면 코가 촉촉한지 털에는 윤기가 나는지 등을 보고 알아보듯이 사람도 얼굴을 보면 건강한지 알 수 있다. 몸속에 수분이 부족하고 균형이 무너져 버리면 입술이 마르거나 머릿결이 갈라지거나 거칠어진다. 몸속에 단백질이 부족하면 머릿결에 윤기가 사라진다. 문란한 생활을 하는 사람도 거친 머릿결을 가지게 된다. 


얼굴에 혈색이 칙칙해 보이는 사람도 건강한 사람으로 보지 않는다. 얼굴은 기름기가 흐르듯 빛이 나는 피부가 건강에 좋다고 본다. 이렇게 건강한 사람은 얼굴에 광이 나듯 하여 하는 일도 쉽게 해결이 되고 잘 되어진다. 담배를 피는 사람은 기본적으로 기본 자신의 운을 어느 정도 낮춘다고 보면 된다. 흡연은 얼굴을 칙칙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볼이 움푹 들어가거나 마른 얼굴을 가진 사람은 폐병에 걸릴 확률이 높다. 광대 뼈가 튀어나온 사람은 허리 등 관절에 문제가 발생 할 수도 있으니 꾸준한 스트레칭을 할 필요가 있다. 


그럼 어떻게 하면 관상으로 볼 때 건강해지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평소 명상을 하는 습관으로 마음을 차분하게 하는 행동은 혈색을 좋게 해서 관상을 좋게 만든다. 그리고 스트레칭을 자주 하는 습관을 가져도 스트레스도 날려버리고 몸의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좋은 혈색이 나타나게 된다. 또한 하루에 한번 숨이 약간 찰 정도로 운동을 하는 것도 건강에 도움을 주게 된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고 맙니다. 따라서 평소에 운동과 명상을 꾸준히 하는 생활 습관을 길러야 도움이 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