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관상

요즈음 뉴스를 틀면 자주 등장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바로 더불어민주당의 추미애 대표입니다. 그녀는 남자들 사이에서도 기가 죽지 않고 자신의 할 말을 다하는 모습이 당차 보입니다. 앞으로 미래 그녀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지 관상으로 점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관상

추미애 대표의 가장 두드러진 부분은 입니다. 강렬할 때에는 상당히 강렬하고 웃음을 띄었을 때는 한없이 온화합니다. 따라서 강 온 양면을 함께 지녀서 내공이 상당하다고 보여집니다. 눈을 보면 미래를 조심스럽게 예측해보건대 큰 인물이 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다만 지금도 워낙 높은 야당이 대표를 맡고 있어서 그 정도가 그녀의 운일지도 모르지만 개인적으로 볼 때에 대통령이 될 봉황의 눈까지도 지니고 있습니다. 

추미애 그녀의  관상을 보면 아주 냉철한 면모를 지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감동을 자아내는 언변 능력까지 갖추고 있어서 정치인으로서는 아주 훌륭한 재능을 갖추었다고 보여집니다. 다만 돈을 그리 많이 모으지는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눈썹은 눈을 잘 감싸고 보호하고 있어서 좋은 눈썹을 가졌습니다. 원래 호감 형으로 좋은 인상을 보일 것이나 정치적으로 강력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얼굴의 골격을 보면 역시 사회적인 활동이 아주 두드러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돈에 욕심이 적고 어떤 뇌물에도 흔들리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추미애 관상에서 가장 좋은 부분은 바로 웃는 얼굴에 있습니다. 자주 웃지 못하는 일이 있을지 모르지만 웃음에서 아주 훌륭한 관상이 드러납니다. 위에서 말했다시피 대통령이 될 수도 있는 관상을 가지고 있지만 역시나 웃음을 띄었을 대 눈에서 느껴지는 기운이 상당히 강하게 두드러집니다. 웃을 일이 많아진다면 그녀의 기운은 아주 밝습니다. 



역시 웃는 것만큼 좋은 관상은 없나 봅니다. 관상은 바뀝니다. 웃어야 그녀의 미래는 밝습니다. 


이상으로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관상을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