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박근혜 대통령이 빨리 석방되어야 하는 이유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거운 주제를 다루려고 합니다.


바로 박근혜 전 대통령이 빨리 석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말씀을 드릴까 합니다. 현대의 과학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이 빨리 석방을 해야 하는 이유 5가지 



첫째, 지금 대한민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보면 뭔가 안정되지 못하고 여러가지 불안한 요소와 불안의 기운들이 잠재 되어 있습니다. 차마 제 입으로 예언을 하지 못하겠지만 앞으로 일어날 일들을 보면 참으로 안타깝기만 합니다. 뿐만 아니라 실업 문제나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이유 등을 봐도 뭔가 사회적으로 불안한 부분이 많습니다. 이는 문재인 대통령이 일을 잘 못하기 때문에 그런 것이 아닙니다. 바로 박근혜 대통령이 감옥에 있기 때문입니다. 


과거 여성을 마녀 사냥하며 불에 화형을 시켰던 서양의 역사가 있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의 경우 일반적인 여성이 아니며 대통령을 지낸 인물이며 여성이라 일반적인 기운이 아닌 음의 기운이 상당히 쎄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박근혜 대통령이 석방되어야 여러가지 나라의 불행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렇듯 박근혜 대통령이 감옥에 있다는 것은 국가적으로 좋지 않습니다. 미신이라 믿지 않아도 됩니다. 


둘째, 태극기 부대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습니다. 이 역시 박근혜 대통령이 감옥에 있기 때문에 불씨가 계속해서 커지고 있습니다. 젊은 이들도 있겠지만 대부분 50대 60대 이상으로 중 장년층이 많습니다. 그들을 무조건 나쁘게 보고 대부분의 언론 역시 편파적인 보도를 한다는 것은 이제 어린 아이도 아는 사실입니다. 물론 그들 중에서는 일부 정치적으로 이용하려는 사람과 과격한 자들도 있겠지만 오래 삶을 살아온 그분들의 사회를 바라보는 시각이 무조건 틀렸다고 만 할 수 있을까요? 3.1 운동을 계기로 태극기의 물결이 더 강해질 것 같아서 사회적으로 위태하기만 합니다. 박근혜 대통령이 어서 빨리 석방되어야 물결이 더 커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셋째,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을 정말 탄핵 감이 될 것인가 하는 점이 여기저기서 나오고 있습니다. 과연 세월호 사건과 최순실의 사건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잘못된 점이 분명히 있긴 하지만 세월호의 사건은 분명히 사건에 대해서 안이하게 판단한 대통령의 잘못, 최순실 사건의 경우 과거에 자신을 도와준 것에 대한 정을 뿌리치지 못해서 나온 국정 농단. 과연 대통령이 직접적인 행위를 한 잘못은 뭐가 있을까요? 간접적인 잘못으로 처벌을 한다면 우리 모두는 과연 지금 감옥에 가야 하지 않을까요? 일부 선동자들에 의해 너무 쉽게 분위기에 휩쓸려 촛불을 든 것은 아닌지 하는 생각도 버리지 못합니다. 법치국가에서 탄핵을 선고했기에 참.....안타깝기만 합니다. 


넷째, 가장 위험한 부분입니다. 행여 만약에라도 박근혜 대통령이 감옥에서 문제가 발생을 하게 될 경우입니다. 이 경우 대단히 위험합니다. 아무리 아직은 문재인 정권의 탄생을 시킨 촛불을 든 힘이 강하다고 하나, 만약에 이런 일이 일어날 경우 태극기를 든 분들은 물론이며 차마 나서지 못하고 집에서 조용히 지켜보던 많은 보수의 물결이 대단히 크게 집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가 우려하는 부분은 바로 이 점입니다. 보수의 성향 상 쉽게 나서지는 못하지만 이 경우는 다릅니다. 


다섯째, 대통령을 지낸 분이 감옥에 있다는 것은 국가적인 위상에 문제가 있습니다. 과거 왕이 아무리 잘못을 했다고 한들 감옥에 가두지는 않았습니다. 그만큼 대통령은 대한민국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대한민국은 역대 대통령의 대부분 감옥을 드나들며 이미 국가의 위상이 저하되어 있습니다. 다른 나라에서 우리나라를 생각할 때 국민이 뽑은 대통령을 국민이 감옥에 보내는 이상한 나라로 생각할 것입니다. 


물론 민주주의 국가의 주인인 인 국민이 평화적인 촛불로 대통령을 바꾸고 나라를 바꾸었다는 점은 대단히 발전된 모습이긴 합니다.


과거의 화려했던 박근혜 대통령이 차디찬 감옥에 있습니다. 그녀를 지지하는 태극기 부대의 물결을 보면서 이 추운 겨울 내내 태극기를 흔들던 우리들의 아버지들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이 들어 글을 올립니다. 태극기 부대는 우리 모두의 아버지 어머니 할머니 할아버지 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