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가그린 리스테린 비교 차이점 사용후기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던 바로 그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가그린과 리스테린의 차이점을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고 결국 어느 것이 더 좋은지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그린과 리스테린은 강력한 라이벌이죠? 사실 다른 제품들이 크게 두드러진 것이 없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가그린 리스테린 차이점 비교


개인적으로는 마케팅 면에서 가그린의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박보영은 깨끗한 이미지,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 신뢰를 주는 이미지를 모두 가지고 있어서 가그린의 목적에 너무 잘 부합되는 연예인으로 박보영을 아주 잘 선정했습니다. 


사실 예전 가그린이 우세했다가 최근 몇 년 리스테린에 밀린 듯한 느낌이 있었는데, 박보영의 cf 등장으로 상황이 바뀌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그린은 무색소 전략으로 깨끗하고 건강한 느낌으로 다가섰다면, 리스테린은 확실하고 강력한 효능을 내세워서 마케팅을 했습니다. 이는 둘 다 모두 잘하고 있어서 무승부로 하겠습니다. 


둘 다 오랫동안 사용해본 결과 확실한 차이점이 있었습니다. 


가그린과 리스테린 사용 후기


물론 제품에 따라서는 다르지만 인기 품목들을 기준으로, 평균적으로 평가했을 때 우선 리스테린은 상당히 강력합니다. 


입안이 상당히 강력하게 쏘는 듯한 느낌이 올 정도이며 아주 상쾌한 느낌이 들고 치실 등을 사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의 뻥 뚫리는 듯한 강함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대로 가그린의 경우에는 오리지널을 기준으로 리스테린과 비교했을 때 상당히 부드럽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냄새 역시 부드럽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리스테린은 상큼함을 가그린은 부드러운 향을 냅니다. 


가격은 원래는 리스테린이 훨씬 더 비쌌지만 이제는 거의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어떤 제품을 추천할까요?



개인적으로 강력한 느낌의 자극을 원한다면 리스테린을 추천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순수한 느낌을 원한다면 가그린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가그린과 리스테린을 비교해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예전에는 강한 느낌의 리스테린을 썼으나 지금은 박보영 때문에 저도 가그린만~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