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눈 관상, 피해야 할 관상, 잘되는 운명, 조심해야 할 사람

피해야 할 관상 / 조심해야 할 사람 / 나쁜 운명 / 잘되는 운명


사람의 얼굴은 우주와 같다고 합니다. 수없이 많은 얼굴을 하고 있어서 비슷한 사람이 있을 지는 몰라도 그 어느 누구도 같을 수는 없습니다.


얼굴에 작은 상처나 점 하나로 사람의 운명이 달라지게 되고 눈썹의 털 하나로 인생이 바뀌게 됩니다. 살다 보면 없던 상처가 생기기도 하고 어두운 기색이 얼굴에 서리기도 합니다. 



인생이 바뀌면서 얼굴에 나타나는 것일까요? 아니면 얼굴에 나타나서 인생이 바뀌는 것일까요? 이것은 관상가들에게는 영원한 숙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늘은 실용적인 관상의 수업을 해드릴까 합니다. 우리가 살면서 만나게 되는 사람들 중에서 어떤 사람이 좋은지, 어떤 사람을 피해야 할지 판단을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예전에 사기꾼 관상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 오늘은 사기꾼과는 조금 다른 위험한 얼굴을 가진 사람의 관상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쁜 운명을 가진 사람이라고 해도 되고, 주변에 피해를 주는 사람을 의미하기도 하겠습니다. 


먼저 말씀드린 건데 재미로 봐주시고 섣불리 주변의 사람을 의심하거나 하지는 않았으면 합니다. 


피해야 할 관상, 조심해야 할 사람



피해야 할 사람의 관상은 가장 먼저 눈을 봅니다. 눈은 숨길 수가 없습니다. 영화 마스터에서 이병헌의 대사 중에 하나가 기억이 납니다. 사람의 눈을 끝까지 잘 봐라고 합니다. 입은 사람을 속일 수 있지만 눈은 절대 거짓말을 못한다고 말이죠. 관상에서도 그렇습니다. 저는 사람을 볼 때 가장 먼저 눈을 봅니다. 그럼 어떤 눈을 피해야 할까요? 눈이 흐릿한 사람은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눈에서 총기가 없이 뭔가 하나 빠진 듯한 눈을 가진 사람은 생각이 일반적이지 않거나 속마음에서 다른 꿍꿍이가 있다고 보면 됩니다. 



계속해서 눈을 보겠습니다. 눈의 흰자가 위나 아래, 양 옆 4군데를 포함해서 3군데의 흰자가 두드러진다면 피해야 할 관상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이 화가 나면 눈이 뒤집힌다고 표현합니다.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누군가를 째려볼 때 눈의 아래와 양 옆의 흰자가 두드러집니다. 그리고 검은 눈동자가 반달처럼 반 쯤 가려지죠. 그리고 흐릿한 눈을 뜨고 있는 사람 역시 위의 흰자와 양옆의 흰자가 두드러지게 됩니다. 이런 눈을 가진 사람은 일생에서 한 두 번 정도 큰 사고를 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위험한 얼굴을 가진 사람입니다. 이런 눈을 관상에서 삼백안 이라고 표현합니다. 



눈을 보는 데만 해도 상당히 오래 걸리는군요. 그냥 오늘은 눈만 보겠습니다. 다음 시간에 다른 부위를 보도록 하죠.


또 눈동자의 검정 부위가 빛을 읽은 사람이 있습니다. 이는 두 가지 경우가 있는데 간이 안 좋은 경우에 눈동자가 갈색으로 흐릿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남에게 피해를 주기보다는 건강에 적신호가 온 것이니 담배나 술을 반드시 끊지 않으면 큰일 날 관상입니다. 


또 눈 옆의 흰자가 붉게 되거나 핏줄에 문제가 생긴 경우 역시 스트레스를 조심해야 합니다. 마음을 편하게 먹지 않으면 건강이 안 좋을 수 있습니다. 


눈이 찢어진 사람과, 눈이 작은 사람 또는 눈이 큰 사람 등등 얼굴을 보겠습니다. 



잘되는 눈 관상


눈이 찢어지고 길고 가늘게 나온 사람의 경우는 생각이 깊고 세상을 멀리 보는 천리안의 눈을 가지고 있다고 보면 됩니다. 사실 말이 천리안이지 생각의 여유가 있고 바로 앞의 일에 급급하기 보다는 멀리 내다볼 줄 아는 사람이라고 보면 됩니다. 부처님의 눈을 보면 길게 나온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눈이 작은 사람은 조심해야 할 사람입니다. 나쁘게 조심해야 할 사람이 아니라 눈이 작은 사람이 생각보다 강한 경우가 많습니다. 우선 적에게 자신을 쉽게 들어내 보이지 않으며 내면이 강한 경우입니다. 우습게 봤다가는 큰 코 다칠 수 있습니다. 


눈이 튀어나온 사람의 경우에는 감성을 건드리지 않도록 합니다. 배우나 연기를 하는 사람에게는 좋을지 모르지만 일반 회사 생활을 하기에는 많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감정에 조절이 쉽지 않고 남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침착하다가도 성격이 불 같을 때가 많습니다.


눈을 보면 그 사람의 마음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눈을 피하는 사람은 조심해야 합니다. 특히 돈과 관련된 사람이 자신의 눈을 피하거나 뭔가 눈에서 꺼림칙한 부분을 눈치 챈다면 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끼리도 마찬가지 입니다. 눈을 피하는 사람은 말과 행동이 다른 사람일 경우가 상당히 많다고 보면 됩니다. 


깊은 눈을 가진 사람은 관상으로 볼 때 좋은 운명을 가진 사람입니다. 눈은 깊어야 합니다. 그리고 빛날 수록 좋습니다. 하는 일이 원활하게 잘 되는 사람의 눈을 보면 반짝반짝 빛나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운명이 좋아지려고 할 때 눈에 총기가 들어서게 됩니다.


관상으로 사람을 본다는 것은 참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얼굴, 눈 하나 만으로 그 사람의 생각을 꿰뚫어 볼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매력적이기도 합니다. 


이상으로 눈 관상을 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