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션 정혜영 관상 궁합

오늘은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나온 션과 정혜영의 관상을 짧게 보도록 하겠습니다. 


션 정혜영 관상


관상을 보기에 앞서, 관상보다 더 중요한 것은 심상입니다. 그럼 심성은 얼굴에 드러날까요? 관상은 하루 아침에 변하지는 않지만 표정은 하루아침에 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관상이 변하려면 몇 달에서 몇 년이 걸리기도 합니다. 



가수 션은 과거 지누션으로 활략을 할 때만 해도 거친 랩을 선보였기에 지금처럼 선행을 베풀며 착하게 살 거라고는 누구도 생각을 못했을 것입니다. 


우선 그의 눈썹을 보면 진하고 부드러운 눈썹을 하고 있습니다. 순해서 가정에 충실하기도 하지만 진한 부분을 보면 대단히 활동적이며 에너지가 대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혜영 역시 대단한 미인으로 여성스럽게 보이지만 에너지가 대단하고 활동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음을 잘 알 수 있습니다. 부부는 닮는다고 하듯이 두 사람을 자세히 보면 상당히 닮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션의 얼굴 형을 보면 지금 그의 봉사 활동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한번 어떤 생각을 하게 되고 자기 합리화를 관철 시키게 되면 대단히 무서운 신념을 가지고 행동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런 얼굴의 형을 한 사람은 극과 극의 사람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오늘 관상을 보는 션의 경우 선행으로 대한민국에 이름을 알리게 되고 지금까지 오랜 세월이 지나도록 선행을 베푸는 것의 이유가 여기게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좋은 쪽으로 이름이 알려진 경우입니다. 


정혜영의 관상과 션의 관상을 보면 웃을 때 광대가 유난히 발달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광대가 이렇게 발달했다는 것은 두 사람의 행복 지수가 상당히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코를 보면 정혜영의 관상에서는 돈이 상당히 모이는 상이며 션의 관상은 돈이 별로 많이 모이는 상이 아닙니다. 궁합에서 누구 쪽으로 운세가 기우느냐 하는 부분은 아직까지 저의 연구의 대상입니다. 허나 하나 확실한 점은 두분 다 쓸데없는 사치로 돈을 허비하지는 않습니다. 


션은 관상에서 볼의 주름을 보면 한 가지 일을 하지 않고 다양한 일을 두루두루 섭렵하게 됩니다.


두사람의 궁합을 보면 상당히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혜영의 관상이 너무 좋은데 반면 션의 관상도 좋긴 하지만 정혜영의 관상이 너무 좋기에 션이 결혼을 하고 난 후에 많은 선행을 하고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것은 아닌가 생각을 해봅니다. 누가 먼저 하자고 했든 관상으로 풀이하자면 말이죠.


개인적으로 션과 정혜영 부부의 선행을 지켜보며 두 사람이 행복하고 잘 되길 기도합니다. 연예인이기에 따뜻한 마음이 더욱 널리 퍼져나가 많은 이들에게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선을 행하는 이들의 심성은 얼굴에 나타납니다. 보는 내내 기분 좋아지는 행복이 가득한 관상을 가진 션과 정혜영 부부의 관상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