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김윤옥 관상, 나이, 뇌물 / 이명박 대통령 영부인

유명인들의 관상...


이명박 전 대통령의 부인이자 영부인이신 김윤옥 여사의 관상을 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명박 대통령의 구속영장이 나오며 그녀 역시 조사 받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뇌물로 인해 구속이 될지, 어떨지 그녀의 관상으로 한번 예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영부인 김윤옥 여사의 관상



이명박 대통령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아마 선입견으로 그녀 역시 안 좋게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보는 사람의 얼굴은 선입견으로 인해서 전혀 다른 사람으로 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사기를 당하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오늘의 관상은 전혀 정치적인 문제를 배제하고 얼굴 관상 만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윤옥 그녀의 나이는 1947년생입니다. 


얼굴의 전반적인 골격으로 볼 때 이명박 대통령에게 내조를 잘하는 타입이라기 보다는 상당히 의지가 강하고 사회적으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할 상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과의 궁합을 볼 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명박 대통령을 꽉 잡고 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여장부 스타일입니다.



턱을 보면 대인 관계가 원만하고 아랫사람과의 대인 관계가 상당히 좋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를 볼 때 재복을 상당히 부르게 될 치아를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건강도 좋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코를 볼 때 재주는 많지만 돈이 계속해서 새어나감을 볼 수 있겠습니다. 반대로 이명박 전 대통령의 코를 보면 돈이 새어나가지 않습니다. 


김윤옥 여사의 가장 좋은 부분은 눈썹입니다. 눈썹에서 코로 내려오는 전체적인 운의 흐름이 상당히 좋습니다. 주변 사람들과 관계를 알 수도 있는데 상당히 좋을 뿐만 아니라 성격도 섬세해서 남을 잘 배려할 상입니다. 남편의 사랑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성격도 호탕하고 시원시원한 편입니다. 인생의 후반이 그리 어려워 보이지 않아서 이번 뇌물 문제로 인해서 구속이 되거나 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이명박 대통령은 후반이 고독할 수 있습니다. 


나라의 최고 권력을 누렸던 것이 무색할 만큼 안타까운 상황이 계속해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잘잘못을 떠나서, 정치적인 것도 떠나서 대한민국의 대통령이었고 온 국민이 뽑은 지도자가 이렇게 감옥에 있다고 하니 국민으로써 안타까움을 표합니다. 


김윤옥 여사의 관상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