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관상

홍정욱 관상

국민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준 자유한국당, 더 이상 미래가 밝아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자유한국당에서 홍준표 당 대표가 홍정욱 이라는 인물을 거론했다고 한다. 예전 7막7장이라는 책이 베트스셀러에 오를 때 홍정욱 인물의 관상이 범상치 않아서 눈 여겨 봐왔었는데 지금 그가 필요한 시점이 찾아온 것이다. 


나이는  48살 아직 40대 아주 젊은 나이이다. 아버지는 남궁원으로 유명한 배우이시다.


<사진 출처 - 네이버 홍정욱 인물 검색>


홍정욱 그는 미국 하버드대학교 졸업, 스탠퍼드대학교 로스쿨 법무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다.


큰 인물은 흐름을 잘 타고 올라갈 수 있어야 한다. 홍정욱 그에게 기회가 찾아온 것이다. 오늘은 홍정욱 관상을 보도록 하겠다. 놀라운 관상으로 풀이 된다.


홍정욱 관상

<사진 출처 - 다음 홍정욱 인물 검색>


그의 관상은 아주 좋지만 아주 안 좋은 모습을 함께 가지고 있다. 


우선 그의 을 보면 깊이가 있다. 관상에서 그의 눈은 넓고 깊을 뿐 아니라 길게 흘러가는 좋은 눈을 가지고 있다. 미래에 가보지 않는 이상 미래의 일을 알 수는 없다. 하지만 예언을 하자면 그는 다음 대선에서 안철수, 안희정, 추미애 등과 함께 대통령 후보에 들어갈 것이고, 그 중에서 가장 대통령이 될 가능성이 높다. 


아무리 재주가 뛰어나건 좋지 않건, 대통령은 하늘이 내리고 국민이 만든다. 하지만 홍정욱 그의 눈은 앞의 세 후보자와 같이 대통령이 될 수 있는 봉황의 눈을 지녔다.


그의 관상에서 턱을 보면 후반이 길 할 뿐 아니라 문재인 대통령처럼 사람들에게 많은 호감을 사게 될 수 있다. 


그의 아주 좋은 관상은 바로 그가 가진 팔자 주름이다. 코에서 내려오는 굴곡이 아주 짙고 선명하다. 관상으로 볼 때 이런 팔자 주름을 가지면 대부분 좋은 재주를 가지고 발휘를 하거나 관직에 오르게 된다.

귀를 보면 재주가 대단히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 세상에 이름을 널리 알릴 귀이다. 또 귀를 보면 상부가 유난히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건강하다는 점도 있지만 성격 적으로도 너그러운 면을 알 수 있다. 


안 좋은 면은 눈썹에서 보인다. 인생의 대운이 지나고 후반에는 관재수나 혹은 정쟁에 휘말릴 수 있으니 늘 조심해야 할 것이다. 


머리가 좋을 뿐만 아니라 언변의 능력도 가지고 있으며 목소리 상을 보면 큰 일을 해 볼만한 인물이다. 


이상으로 좋은 기운이 꽉 찬 홍종욱 관상을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