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유튜브 <하늘선비의 마음다스림>
안녕하세요. 하늘선비의 마음다스림입니다. 여러분은 드라마를 잘 보시나요? 저는 왠만해서는 드라마를 잘 보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드라마는 한번 보면 그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것 때문인데, 하지만 어떻게 보면 그 시간을 기다리는 즐거움 또한 살아가는 재미가 아닐까요?
이번에 우연히 tv를 보다가 드라마를 한편 보게 되었는데, 그 드라마에 나오는 주인공 실제 이름은 박주현, 드라마속에는 박태양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합니다. 그 여자주인공의 관상에서 참 좋은 기운을 받아서 이름까지 검색까지 해 보았습니다.
관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기운입니다. 관상이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또 다소 관상이 좋지 않더라도 기운이 좋으면 인생이 잘 풀리는 경우가 많기때문입니다.
오늘은 박주현의 관상을 보면서 좋은 관상이란 어떤 관상일까 살펴보겠습니다.
관상은 상부와 하부로 나뉠 수 있는데 보통 하부가 잘 발달되어야 운이 점점 좋아지게 되고 기운이 넘치는 삶을 살게 됩니다. 박주현의 관상을 자세히 보면 하관이 발달한 미인형이라 보기드물다고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미인의 관상을 보면 하관이 발달하지 못해서 턱이 갸름한 계란 모양입니다. 모든 관상책에서는 하관이 계란처럼 갸름한 형이 여성으로 좋은 상이라 말을 하지만 현대의 관상은 다릅니다. 박주현 처럼 턱이 발달한 미인이 오래 좋은 기운으로 살아가게 되는 형이라 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여성의 사회진출이 적고 또 집안에서의 현모양처의 상을 최고라 여겼지만 지금은 시대가 달라졌습니다. 여성은 이제 사회적으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으며 턱이 갸름한 여성들의 경우 처음에는 많은 인기를 누리다가도 중반부터는 결혼을 잘 하지만 또 사회활동을 멈추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거의 관상 그대로 집안에서 가정만을 꾸리게 되는 것인데요. 과연 현대의 삶에 과거의 관상을 접목시킬 수 있을까요?
또한 박주현처럼 눈의 끝이 떨어지지 않고 위로 향하는 것 또한 기운이 대단히 밝고 적극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대에는 이런 여성의 상을 높게 평가하게 됩니다. 또 이런 턱의 관상을 가지고 있으면 신체에서 하체가 발달을 해서 체력적으로도 좋기때문에 더욱이 좋다고 보겠습니다.
웃을 때에도 윗니와 아랫이가 살짝보이며 웃는 이런 상을 보면 실제 성격이 소탈하고 꾸밈이 없이 밝은 성격이라 보겠습니다. 입꼬리는 올라가서 인기를 얻게 되고 중반으로 갈 수록 좋아지는 관상입니다.
오랜만에 tv를 보다가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을 가진 분을 보게 되어 소개해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관상을 가진 분의 관상을 보면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기운이 좋은 관상을 가진 사람과 함께 있으면 함께 기운이 상승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앞으로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이 드라마를 보는 시간이 기다려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