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건희 김혜경, 윤석열 부인 이재명 부인 관상/ 대통령 선거 관상

출처 유튜브 .하늘선비의 마음다스림. 

 

 

오늘은 대통령 후보들만큼 화제를 낳고 있는 대선후보들의 부인의 상에대해서 풀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과거부터 여성들의 관상은 남자들의 사회생활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또 자식에게까지 그 영향이 미치게 됩니다. 김혜경의 관상부터 본 후 김건희의 관상까지 좋은 점과 나쁜 점 모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김혜경의 관상에서 눈을 보면 둥글고 큰 눈을 하고 있습니다. 좌우가 많이 벌어진 눈이며 이런 눈을 하고 있으면 유혹에 약한 눈을 하고 있어서 자신의 꾀에 스스로 당할 수 있고, 금전적으로 문제가 많이 생길 수 있으니 욕심을 버려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이런 눈은 중년기에서 말년으로 넘어가는 시점에 금전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독단에 빠지게 될 우려가 많아서 주변의 사람들과 깊은 교류를 통해서 다양한 의견을 받아들이는 지혜가 필요하다 하겠습니다. 성격은 온화한 편이지만 교활한 면모도 숨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람을 잘 믿는 단점때문에 큰 곤혹을 치를 수 있으며 남편복이 없는 여성에게서 이런 관상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여성에게서 쥐의 상이나 오소리 같은 상을 하고 있으면 가정이 편할날이 없고 늘 근심과 걱정으로 살아갈 수 밖에는 없습니다. 이재명의 작은눈과 김혜경의 큰눈의 궁합은 좋은 편이라 하겠습니다. 

 

코를 보면 좋은 초년의 운으로 복이 저절로 들어오겠으며 다만 중년으로 갈 수록 복이 급격하게 줄어드는 모습입니다. 큰 돈이 나가지는 않지만 작은 돈이 새어나가는 형상입니다. 

 

입술을 보면 자기주장이 대단히 강한 편이며 수다스러운 모습입니다. 그래도 큰 입에서는 사회적으로 활동을 많이 하며 대범한 성격을 나타내기도 하지만 입술이 틀어진 부분에서 화를 잘 내거나 사소한 분쟁에 휘말려 문제가 많이 생길 수 있기때문에 자신의 주관을 내세우기 보다는 옆에 누군가를 도와주는 보조의 역할을 맡았을 때 실력을 발휘할 수 있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운이 나쁘지는 않으나 남편운과 자식운에서 근심과 걱정이 많을 상이라 하겠습니다. 

 

다음으로 김건희의 관상을 보면 대단히 신비한 상이라 하겠습니다. 먼저 남편을 대통령을 만들어 줄 수 있는 강한 기운을 가진 상이라 하겠습니다.

 

먼저 눈을 보면 길고 큰 눈을 하고 있는데 이런 눈은 대단히 귀한 상이며 재치가 있고 좋은 운으로 멀리 내다보는 안목이 있으며 따르는 사람이 많은 상입니다. 다만 이런 눈을 하고 있으면 상대적으로 적도 많을 수 있습니다. 

 

눈썹을 보면 가정주부로의 상이 아니라 사회적으로 왕성하게 활동을 해야하며 대담함 또한 함게 하고 있습니다. 윤석열의 감수성이 풍부한 눈썹의 모양과 달리 대범한 김건희의 관상이라 하겠습니다. 

 

사업에서도 큰 수완을 발휘하며 성공할 수 있다고 보겠습니다. 이런 입술을 하고 있으면 평온한 가정에서 자라난 사람에게서 많이 볼 수 있으며 이런 성향으로 인해서 주변을 경계하지 않고 모든 애정을 다 쏟아붓지만 배신당하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주의해야합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의지가 강한 편이며 좋은 입술이라 하겠습니다. 

 

귀를 보면 재치가 있고 순발력이 좋으나 단 말재주는 그 재주에 비해서 적은 편이라 하겠습니다. 돈은 앞의 김혜경과 마찬갈지로 조금씩 새어나가는 운이라 하겠으며 턱을 보면 후반이 좋은 관상이라 보겠습니다.